별의별 정보/별의별 생활정보

대만 시먼딩 호텔 추천:: 시티즌M 타이베이 노스게이트 시티뷰 후기

경 시 미 2024. 3. 4. 08:33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만 시먼딩에 위치한 시티즌M 타이베이 노스게이트를 소개해드릴게요.

반응형

 

시티즌M 타이베이 노스게이트

아고다앱 기준, 평점 8.9점 (이용후기 14,885건)

 

*리뷰소개

- 이번에 타이베이역 근처에 숙소를 찾다가, 뷰맛집이라고 해서 예약했었다. 통창으로 된 뷰가 좋았다. 다만 리버뷰나 시티뷰가 엄청난 건 아니지만, 통창이라 사진이 예쁘게 나온다. 위치는 타이베이 MRT 역에서 도보 10분정도고, 지하철이 도보 3분정도로 어디든 환승하면서 다니기 편하다. 시먼딩 6번출구는 한 15분정도 걸어야 한다.

 

 

- 역 바로 근처 숙소랑 고민하다가 시티뷰에 반해서, 바로 예약했다. 결과적으로 정말 대만족이었다. 위치도 시먼딩역, 메인역과 모두 가까워서 도보로 걸어다닐 수 있는 정도다. 침대 옆에 위치한 커다란 창으로 보이는 뷰는 정말 환상적이었다. 아침, 노을, 야경 모두 아름답다. 비치되어있는 아이패드로 조명이나 블라인드, 커튼등 모든 커스텀 조정이 가능하다.

 

 

- 타이베이 메인역, 공항철도, 시먼역 등 다 걸어서 가기 편한 위치와 지하철, 버스를 이용하기 좋고, 리버뷰 했을때 전망도 시원하고 너무 좋았다. 대만이 비오고 습해서 짜증났는데, 호텔 앞에서 빌려주시는 우산도 너무 감사했다. 호텔에 딱 들어왔을때 청량한 시원함이 만족스러웠다.

 

 

- 다른 대만 호텔에 비해 방 크기는 작은 편이긴 했던 것 같다. 그래도 쾌적하고 편의 용품들도 잘 갖춰져있고 직원들도 친절하다. 아기 욕조도 잘 챙겨주셔서 감사했다. 남편하고 둘이 이용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은 호텔이다. 여행 중 호텔이 정말 큰 비중을 차지하는데, 만족스러웠다.

 

 

- 들어갈 때마다 직원들이 인사해주고 궁금한거 친절하게 말해줘서 너무 좋았다. 셀프 체크인 하는거라 부담스럽지도 않았다. 그리고 시티뷰를 선택했는데, 정말 좋았다. 바로 앞에 MRT 타이베이역이 있어서 위치적으로도 좋았다.

 

 

- 혼자 쓰기 좋은 숙소다. 걸어서 한 5분정도 거리에 공항철도 타는 곳이 바로 앞에 있다. 시먼이랑 타이베이 메인 스테이션을 걸어서 왔다갔다 가능하다. 하나 불편한 점은 편의점 가려면 좀 걸어야 한다는 것이다. 호텔 옆에 편의점이 있었으면 진짜 편했을텐데 그게 아쉬웠다.

 

 

*주변명소

시멘딩 550m

롱샨 템플 1.6km

 

 

*체크인 시작시간 14: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1:00

 

 

 

 

시티즌M 타이베이 노스게이트 룸타입

1. 퀸룸 (전망 없음, 킹베드 1개) 약 22만원

: 최대 성인2명

 

 

2. 시티뷰 킹룸 (킹베드 1개) 약 23만원

: 최대 성인2명, 전망: 시티뷰

 

 

3. 리버뷰 킹룸 (높은 층, 킹베드 1개) 약 26만원

: 최대 성인2명, 전망: 리버뷰

 

*대만 시먼딩 호텔 추천:: 시티즌M 타이베이 노스게이트 시티뷰 후기

*출처: 아고다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