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의별 정보/별의별 생활정보

대만 시먼역 근처 숙소추천:: 호텔 파파 웨일 가성비 좋은 후기

경 시 미 2024. 3. 5. 09:03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만 시먼딩에 위치한 호텔 파파 웨일을 소개해드릴게요.

반응형

 

호텔 파파 웨일

아고다앱 기준, 평점 8.3점 (이용후기 27,093건)

 

*리뷰소개

- 위치는 베이먼 시먼역 중간에 위치하고 있어 이동하기 편했고, 근처에 편의점 식당도 많아서 매일 아침도 챙겨먹었다. 그리고 호텔로비 1층에도 앉아서 음료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시간이 비었을 때 잘 이용했다. 어매니티로 드라이기, 샴푸, 린스, 바디워시, 로션, 칫솔, 치약 등 모두 갖춰져 있었다. 방 상태도 깨끗하고 에어컨도 완전 빵빵했다.

 

 

- 첫번째 여행때 이용하고, 마음에 들어서 두번째도 예약했다. 위치가 시먼역에서 좀 더 들어가야 하지만 오히려 근처에 맛집도 많고 좋았다. 길만 잘 익혀서 다니면 시먼딩 메인거리도 가깝게 느껴졌다. 다만 다른방에 물 내리는 소리가 너무 잘 들려서 자다가 깬 적이 많았다.

 

 

- 방이 매우 좁긴하지만 위치, 청결 등 모든 면에서 가성비가 좋았다. 어두운 느낌이라 밝은 호텔을 원하신다면 다른곳으로 예약하는 걸 추천한다. 카운터에서 택시도 잘 잡아주고, 근처 식당이 많아서 야식을 포장해오기도 좋다.

 

 

- 시먼딩 중심가에서 제일 괜찮은 호텔이다. 호텔 위치가 도보로 시먼딩을 여기저기 둘러볼 수 있다. 가격기준 호텔을 평가하자면 시먼딩 내에서 가성비에선 최고다. 파파웨일 기준 아래의 호텔은 위생 및 시설이 많이 노후되어 있다. 단점은 창문이 없는 것이지만 시먼딩내에서 시설 및 침구류 등 제일 모던하고 깔끔하다.

 

 

- 가격도 저렴하게 예약했고, 무엇보다 위치가 좋았다. 외관에 비해 내부시설이 깔끔하고 방도 깨끗하고 좋다. 창문이 없어 밖이 안보이긴 하지만 잠만 자려고 잡은 숙소라 상관없었다. 3박이었는데 매일 청소도 잘 해준다.

 

 

- 타이페이랑 시먼딩 근처에서 여행할 계획이었는데 교통편이나 식당가도 많아서 좋았다. 지하인데도 텁텁한 느낌이 안들고 이상한 냄새가 나거나 벌레가 나오지도 않아서 다음에 이 근처 오면 또 묵을 예정이다. 혼자 혹은 친구끼리 묵기 딱 좋다.

 

 

- 건물이 상당히 커보이나 마치 건물이 도넛 모양으로 도넛 안의 공간이 정원처럼 되어있다. 조식이 매일 같은거라 그게 단점이긴 했는데 시먼딩 중간이라 거리들도 괜찮았다. 조용한 공간을 원한다고 말씀드렸는데 그것도 맞춰서 해주신 것 같다.

 

 

*주변명소

시먼딩 160m

 

*체크인 시작시간 15: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1:00

 

 

 

 

호텔 파파 웨일 룸타입

1. 트윈룸 (지하, 싱글베드 2개) 약 16만원

: 최대 성인2명

 

 

2. 엘레강트 더블룸 (더블베드 1개) 약 18만원

: 최대 성인2명

 

 

3. 익스퀴지트 트윈룸 (싱글베드 2개) 약 18만원

: 최대 성인2명, 아동 1명(0~5세) 무료 투숙

 

*대만 시먼역 근처 숙소추천:: 호텔 파파 웨일 가성비 좋은 후기

*출처: 아고다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