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의별 정보/별의별 생활정보

나혼산 여행지 달랏 숙소 추천:: 아나 만다라 빌라 달랏 리조트 앤 스파

경 시 미 2024. 3. 8. 08:44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트남 달랏 시내에 위치한 아나 만다라 빌라 달랏 리조트 앤 스파를 소개해드릴게요.

반응형

 

아나 만다라 빌라 달랏 리조트 앤 스파

아고다앱 기준, 평점 8.8점 (이용후기 3,962건)

 

*리뷰소개

- 너무 이쁜 숙소였고, 조식까지 완전 맛있었다. 수영장 물은 조금 차가웠지만 프라이빗하게 잘 이용했다. 무엇보다 방안에 욕조도 있어서 너무 좋았다. 따뜻한 물 잘 나오고 샤워부스랑 어매니티가 넉넉해서 좋았다.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숙소 찾으신다면 완전 추천한다.

 

 

- 달랏 시내에서 묵는 것도 좋을 것 같지만 그랩도 잘 잡혀서 굳이 시내를 고집하지 않아도 될 것 같다. 그랩 시간대별로 4,000동 ~ 25,000동 정도 들었다. 수영장도 꽤 깊어서 좋았고 조식이 진짜 맛있었다. 조식을 많이 먹어서 점심 이틀 다 굶고 이른 저녁 먹었다.

 

 

- 오토바이 소음과 매연으로부터 철저히 독립된 고요하고 청정한 숙소다. 달랏 시내와 어느정도 거리는 있으나 식당, 카페 등이 위치한 시내 외곽쪽과는 걸어서 오갈 수 있는 정도의 거리이며 택시 이동시에도 큰 불편없이 이동이 가능하다. 시내와 어느정도 거리감이 있는 점이 조용하고 쾌적한 숙소 환경에 일조하는 부분이 있어 되려 장점이라고 생각한다.

 

 

- 수영장 또한 온수가 적절히 섞여있어 아침, 저녁에도 수영하기 좋으며 조식 및 레스토랑 컨디션도 좋았다. 조식의 경우 메뉴가 매일 조금씩 바뀌어서 좋았다. 스파 또한 훌륭하며 버기를 통해 이동이 쉽고 스파 공간 자체의 컨디션도 훌륭했다.

 

 

- 달랏중심가인 야시장에서 다소 떨어져 있어서 예약 전에는 망설였으나 숙소에서 2일을 숙박한 후에는 매우 만족스러웠다. 야시장까지는 택시로 4만동 정도에 오갈 수 있고, 택시잡기도 쉬워서 큰 문제는 없었다. 직원들이 진지하고 공손한 태도, 숙소의 아늑하고 고급스러움, 숲속에 위치한 편안함, 수준 높은 아침 뷔페와 애프터눈 티 서비스 등 모두 별 다섯개를 줄 수 있을 정도로 만족스러웠다.

 

 

- 위치가 시내에서 살짝 떨어져있지만 택시로 10분안에 야시장이나 명소에 갈 수 있어서 위치는 좋았다. 산 속에 있다보니 너무 조용하고 풀 냄새, 나무냄새 가득해서 편하게 힐링할 수 있었다. 워낙 크다보니 안에서 버기를 타고 이동해야 하는데 요청하면 바로 오고 편했다. 수영장은 나름 온수풀이지만, 아침 저녁은 추워서 낮에 수영하는게 좋을 것 같다.

 

 

- 엄마랑 둘이 떠난 여해이었는데, 엄마의 취향을 고려해 고른 호텔이다. 하지만 저도 반해버렸다. 리조트가 넓다 보니 버기를 이용해야 하는 것이 조금 번거롭기는 하지만 달랏의 경치를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좋은 리조트였다. 메인과는 조금 떨어져 있지만 그랩을 이용하면 편히 다닐 수 있다.

 

 

- 시내와 약간의 거리는 있지만 그 덕분에 조용하고 아름다운 숲에서 쉴 수 있었다. 식민지시대의 별장이었다고 해서 묵어보고 싶었는데 내부 공간도 정말 아름다웠다. 다른 곳에서 더위에 지쳤는데 시원한 달랏에서 커다랗고 앤틱한 욕실에서 목욕하고 푹신한 침대에서 잘 쉬었다 간다.

 

 

*주변명소

크레이지 하우스 1.09km

달라트 마켓 1.4km

 

*체크인 시작시간 14: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2:00

 

 

 

1. 빌라 더블룸 (킹베드 1개) 약 12만원

: 최대 성인2명, 아동 1명 (0~5세) 무료 투숙, 전망: 가든뷰

 

 

2. 스튜디오 빌라 (싱글베드 2개 또는 킹베드 1개) 약 13만원

: 최대 성인2명, 아동 1명 (0~5세) 무료 투숙, 전망: 가든뷰

 

 

3. 빌라 스위트 (싱글베드 2개 또는 킹베드 1개) 약 15만원

: 최대 성인2명, 아동 1명 (0~5세) 무료 투숙, 전망: 가든뷰

 

*나혼산 여행지 달랏 숙소 추천:: 아나 만다라 빌라 달랏 리조트 앤 스파

*출처: 아고다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