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의별 정보/별의별 생활정보

호치민 5성급 숙소 추천:: 롯데 호텔 사이공 한식 조식뷔페 골프여행

경 시 미 2024. 3. 18. 08:15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트남 호치민 1군에 위치한 롯데 호텔 사이공을 소개해드릴게요.

반응형

 

롯데 호텔 사이공

아고다앱 기준, 평점 8.9점 (이용후기 6,728건)

 

*리뷰소개

- 사실 서울에도 롯데호텔이 있기에 별로 가고 싶지 않았지만 위치가 좋아서 예약했다. 호텔시설은 명동 롯데호텔이랑 비슷하다. 조식에 비빔밥, 김치, 김 등 한국음식이 많이 구비되어 있어 어린 아이들 데려가서 밥 먹이기도 좋았다.

 

 

- 무엇보다 직원들이 너무 친절해서 감동했다. 다음날 일정이 붕따우행인데, 리무진을 예약못해서 난감했을때 brian 직원이 리무진 예약과 정류장 주소를 적어줘서 덕분에 안전하게 도착할 수 있었다. 가족들 데려간 여행이라 리무진 못타고 길거리에서 방황하면 힘들었을텐데 brian 직원 덕에 가족들이랑 안전하게 붕따우에 잘 도착했다.

 

 

- 위치가 너무 좋아서 그랩타고 벤탄시장이나 맛집들 다니기에 편했다. 운이 좋았는지 리버뷰로 룸 업그레이드 해주셨고, 직원분들이 모두 친절했다. 조식은 한국인 입맛에 맞춰서 나왔고, 특히 빵이 최고였다. 헬스장은 작긴 했지만 아침일찍부터 이용할 수 있었으며 기구가 따로 부족한 것은 없었다.

 

 

- 수영장은 깊지도 얕지도 않게 어른이 놀기에도 좋았다. 저녁에 비가 왔는데 우산도 빌릴수 있었고 체크아웃 이후에도 밤까지 짐을 맡길 수 있는 서비스까지 있어서 덕분에 매우 편한 여행이 되었다. 다음에 또 이용할 예정이다.

 

 

- 공항에선 약 30분거리에 있고, 호치민 1군에 있으며 근방에 일본인거리가 있어서 도보로 식당, 마사지 이용하기 좋다. 객실은 연식이 좀 되어보이지만 매우 깔끔하다. 흠잡을 게 없었다. 조식은 한식도 많고 종류도 다양해서, 대체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었다.

 

 

- 한국호텔이어서 한국어 메뉴판이며 설명이 잘 되어있어서 좋았다. 수영장도 깊지 않아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었다. 위치도 너무 좋아서 1키로 내외의 관광지에 갈만하다. 레이크뷰 아주 끝내주고 이틀동안 아주 불편함 없이 잘 지냈다. 한국에 있는 롯데호텔처럼 살짝 올드한 인테리어긴 하지만 관리가 잘 되어있다.

 

 

- 이보다 더 좋은 호텔은 호치민에 없을 것 같다. 5성호텔 중에 서비스 좋고, 현대식이며 한국에 있는 호텔과 비교해도 무방하다. 쉬러 와서 적당한데 가지 말고 좋은데서 편하게 쉬는 걸 추천한다. 호텔 수영장은 넓고, 피트니스센터도 좋았다. 벤탄시장에서 도보로 10분정도 걸리고, 빈검 센트레와도 도보로 이동가능하고 사이공 스퀘어도 함께 볼 수 있다.

 

 

 

*체크인 시작시간 14: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2:00

 

 

 

롯데 호텔 사이공 룸타입

1. 디럭스 킹 시티뷰 (킹베드 1개) 약 13만원

: 최대 성인2명, 아동 1명 (0~11세) 무료 투숙, 전망: 시티뷰

 

 

2. 디럭스 트윈 시티뷰 (싱글베드 2개) 약 13만원

: 최대 성인2명, 아동 1명 (0~11세) 무료 투숙, 전망: 시티뷰

 

 

3. 디럭스룸 (킹베드 1개) 약 19만원

: 최대 성인2명, 전망: 창문 없음

 

*호치민 5성급 숙소 추천:: 롯데 호텔 사이공 한식 조식뷔페 골프여행

*출처: 아고다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