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의별 정보/별의별 생활정보

호치민 1군 숙소:: 리버티 센트럴 사이공 시티포인트 호텔 후기

경 시 미 2024. 3. 21. 08:35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호치민 1군에 위치한 리버티 센트럴 사이공 시티포인트 호텔을 소개해드릴게요.

반응형

 

리버티 센트럴 사이공 시티포인트 호텔

아고다앱 기준, 평점 8.8점 (이용후기 6,421건)

 

*리뷰소개

- 우선 시내 중심에 있어서 정말 편했다. 쇼핑하고 짐이 무거우면 잠깐 들어가서 놓고 나와도 되고, 밤에도 사람이 많아서 위험하지 않은 점이 좋았다. 직원들이 정말 친절했고, 체크아웃 후에도 짐을 맡아준 덕에 밤비행 시간까지 손 편하게 돌아다닐 수 있었던 점도 만족했다.

 

 

- 신도심에 가깝고 딱 높은 건물이 있어서 찾기도 쉬웠다. 걸어서 시청사 갈 수 있고 신도심 근처라 조용하고 깨끗하다. 늦은 체크인을 했는데 친절히 응대해주셨고, 카드키를 2개 요청했으나 없어서 미안하다고 하면서 대신 레이트 체크아웃을 하게 해주셨다.

 

 

- 위치가 너무 좋았다. 시내에서 볼일이 많아서 모든게 도보로 해결되는 위치의 호텔이다. 부대시설도 5성급 호텔대비 그리 나쁘지 않았다. 조식당, 피트니스, 바, 스파 등 호텔에서 시간보내기에 아쉬움없고 객실도 넓은 창문덕에 뷰도 좋고 청결상태나 침구도 괜찮은 편이었다. 다시 방문하고 싶은 호텔이다.

 

 

- 이틀 연속으로 숙박했는데 위치, 시설, 직원분들 모두 만족스러웠다. 조식도 다음날 조금씩 메뉴가 달라져서 너무 좋았다. 수영장은 조금 작지만 그래도 루프탑바랑 같이 있어서 분위기가 좋았다.

 

 

- 가격대비 정말 좋았다. 걸어서 호치민 시청이 가까워서 매일 갔다. 저는 걸어서 핑크성당, 중앙우체국, 노트르담 성당까지 관광했다. 직원들도 친절하고 무엇보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호텔시설도 좋았고 객실청결도 너무 좋았다.

 

 

- 중학교 입학 예정인 딸아이와 둘이서 호치킨 여행 계획을 세울 때 처음부터 호텔은 지도를 보고 1군내 관광지를 걸어서 갈 수 있는 곳을 선택하기로 했다. 또한 수영장도 있어야하고,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사이공 시티 포인트 호텔은 위치적으로 만점이었다.

 

 

*주변명소

벤 탄 마켓 380m

 

*체크인 시작시간 14: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2:00

 

 

 

리버티 센트럴 사이공 시티포인트 호텔 룸타입

1. 디럭스 룸온니 (퀸베드 1개 또는 싱글베드 2개) 약 11만원

: 최대 성인2명, 전망: 시티뷰

 

 

2. 프리미어 시티뷰 (퀸베드 1개 또는 싱글베드 2개) 약 14만원

: 최대 성인2명, 전망: 시티뷰

 

 

3. 시그니처 디럭스 시티뷰 (퀸베드 1개 또는 싱글베드 2개) 약 20만원

: 최대 성인2명, 전망: 시티뷰

 

*호치민 1군 숙소:: 리버티 센트럴 사이공 시티포인트 호텔 후기

*출처: 아고다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