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의별 정보/별의별 생활정보

호치민 1군 호텔 추천:: 퓨전 오리지널 사이공 센터 숙소 후기

경 시 미 2024. 3. 25. 08:19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호치민 1군에 위치한 퓨전 오리지널 사이공 센터를 소개해드릴게요.

반응형

 

퓨전 오리지널 사이공 센터

아고다앱 기준, 평점 9.3점 (이용후기 3,758건)

 

*리뷰소개

- 호텔이 쇼핑몰 안에 위치해 있어서 쇼핑도 하고 맛있는 음식점 (피자 4피스)도 가고 너무 만족스러웠다. 방 컨디션도 깨끗하고 방도 큼직큼직해서 아이랑 편하게 잘 수 있었다. 층마다 무료 팬트리가 있어 물, 과일, 과자를 맘껏 이용할 수 있었다. 수영장은 물도 깨끗하고 수심이 낮은 곳도 두군데나 있어서 아이들 놀기 딱 좋았다.

 

 

-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숙소도 깨끗하고 예쁘고, 넓어서 좋았다. 저희는 가족여행이라 방 2개, 화장실 2개짜리 사용했는데 거실같은 공간도 있어서 편하게 집처럼 잘 사용했다. 조식도 너무 만족스러웠다.

 

 

- 우선 위치가 너무 좋았다. 직원들도 친절하고 숙소도 깔끔하고 좋았다. 저희는 백화점에서 살게 좀 있었는데 바로 연결되어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었다. 조식도 괜찮았지만, 호치민에 아침일찍하는 맛집들이 많아서 (반미, 쌀국수, 껌땀 등) 다음에 간다고 하면 밖에서 사먹을 것 같다.

 

 

-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시설, 그리고 호치민 중심가에 백화점 건물 내 위치한 호텔로 지하에 있는 백화점 마트에서 커피, 초콜릿 등 선물 사기도 편하고 사이공스퀘어도 바로 옆에 있다. 다만 너무 중심가라 교통체증이 있는 편이며 백화점과 호텔이 같이 있는 건물이지만 차가 들어올 수 있는 메인게이트가 좁은 편이라 입구가 항상 혼잡하다.

 

 

- 혼자여행이라 안전한 곳을 찾았는데 위치가 안전할 수 밖에 없는 위치고 유명한 곳이나 관광지가 도보로 대부분 가능한 거리며, 좀 먼 맛집이라고 해봐야 1.3km 정도였다. 수영장이 작지만 야경 바라보며 수영할 수 있어서 좋았고, 물은 약간 차가운 편이었다.

 

 

- 1군의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어서 호치민 시내의 관광명소 접근이 매우 쉬웠다. 아주 깨끗한 상태의 객실 위생상태가 마음에 들었다. 백화점 건물에 위치하여, 편의시설과 식당이용도 편리하다.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는 시설이 매우 좋으나 공동사용으로 이용에 조금 불편했다.

 

 

*주변명소

벤 탄 마켓 310m

 

*체크인 시작시간 14: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2:00

 

 

 

 

퓨전 오리지널 사이공 센터

1. 오리지널 킹룸 (킹베드 1개) 약 16만원

: 최대 성인2명, 아동 1명(0~5세) 무료 투숙, 전망: 시티뷰

 

 

2. 디럭스 트윈룸 (싱글베드 2개) 약 17만원

: 최대 성인2명, 아동 1명(0~5세) 무료 투숙, 전망: 시티뷰

 

 

3. 프리미엄 디럭스 트윈룸 (싱글베드 2개) 약 19만원

: 최대 성인2명, 아동 1명(0~5세) 무료 투숙, 전망: 시티뷰

 

*호치민 1군 호텔 추천:: 퓨전 오리지널 사이공 센터 숙소 후기

*출처: 아고다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