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의별 정보/별의별 생활정보

호치민 1군 호텔 :: 퓨전 스위트 사이공 스파 마사지 추천 시내 위치 좋은

경 시 미 2024. 3. 26. 08:15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호치민 1군에 위치한 퓨전 스위트 사이공을 소개해드릴게요.

반응형

 

퓨전 스위트 사이공

아고다앱 기준, 평점 8.9점 (이용후기 4,787건)

 

*리뷰소개

- 퓨전 리조트 같은 경우, 다낭, 나트랑 모두 가봤는데, 스윗 호텔은 처음이라 숙소 내부도 넓고 전자레인지, 별도 작은 싱크대, 식기 등이 모두 갖춰져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침구도 무지 좋았고, 소파까지 있는데 큰 캐리어 두개 펼쳐도 넉넉했다.

 

 

- 룸 내부가 마루 바닥으로 되어 있어서 신발벗고 맨발로 다닐 수 있어서 완전 좋았다. 그리고 인테리어는 베트남 환경 친화적이라서 현지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었고 화장실에 욕조도 엄청 크게 있어서 좋았다.

 

 

- 스파 패키지로 예약해서, 50분 바디마사지를 무료로 받을 수 있었는데 호텔에서 받은 마사지 중 가장 훌륭했다. 다른 퓨전 리조트들은 무료로 끼워져 있어서 그런지 그냥 설렁설렁한 느낌이 있었는데 여기 호텔은 스파도 완전 훌륭해서 밖에서 받는 것보다 훨씬 좋았다.

 

 

- 직원들은 매우 친절했고, 벤탄시장까지 걸어갈 수도 있었다. 부이비엔까지도 걸어갈 수 있어서 좋았다. 조식도 작지만 쌀국수, 커피 모두 맛있었다. 전반적으로 모두 추천한다.

 

 

- 새벽 비행기로 도착했는데도 체크인에 친절하게 설명해주셨다. 조식도 맛있었는데, 오믈렛은 주문해서 먹는 걸 추천한다. 숙소도 쾌적하고, 청결했으며 침대도 너무 편했다.

 

 

- 24시간 상주하는 분들이 계셔서 문제 생기면 바로 해결해주고, 호치민 투어도 추천해주셔서 동생이랑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었다. 그리고 방이 우드톤이라 그런지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다.

 

 

- 방도 컨디션이 좋았고, 직원들이 엄청 친절했다. 조식은 사실 거의 나가서 먹어서 그래도 나쁘진 않았다. 다른 리조트도 갔지만 오히려 아늑하고 편하게 묵을 수 있었다. 푸꾸옥보다 방 컨디션 자체는 훨씬 좋았다.

 

 

*체크인 시작시간 14: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2:00

 

 

 

퓨전 스위트 사이공 룸타입

1. 더블룸 (창문 없음, 퀸베드 1개) 약 9만원

: 최대 성인2명, 전망: 창문 없음

 

 

2. 스위트 트윈룸 (싱글베드 2개) 약 11만원

: 최대 성인2명, 아동 1명(0~11세) 무료 투숙

 

 

3. 스위트 트윈룸 (스파 혜택, 킹베드 1개) 약 17만원

: 최대 성인2명, 전망: 아웃도어뷰

 

*호치민 1군 호텔 :: 퓨전 스위트 사이공 스파 마사지 추천 시내 위치 좋은

*출처: 아고다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