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의별 정보/별의별 생활정보

호치민 1군 프랑스 감성 숙소 :: 그랜드 호텔 사이공 1930년 지어진

경 시 미 2024. 3. 27. 08:18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호치민 1군에 위치한 그랜드 호텔 사이공을 소개해드릴게요.

반응형

 

그랜드 호텔 사이공

아고다앱 기준, 평점 8.6점 (이용후기 6,065건)

 

*리뷰소개

- 인스타에 수영장 사진 하나보고 예약했는데, 기대한대로 너무 마음에 들었다. 유럽인가 착각할 정도로 엔틱한게 예뻤다. 수영장에 잔잔하게 올드팝노래가 들리는데 썬베드에 누워서 여유롭게 놀면서 쉬었다. 사실 오래된 호텔이라 걱정했지만 관리를 너무 잘해놔서 아무런 불만이 없었다.

 

 

- 생일이었는데 조식먹을 때, 다같이 축하도 해주시고 케이크에 초도 붙여주셔서 감사했다. 모든 직원분들께서 친절하셔서 편하게 머물다 간다. 1군 핫플레이스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어디든 이동하기 편했다.

 

 

- 건물 내외부, 룸 모두 깔끔하고 예뻤다. 직원들도 매우 친절했다. 수영장, 헬스장이 있고 호텔앞에 편의점도 있었다. 조식이 아주 맛있으니, 꼭 드셔보는 걸 추천한다.

 

 

- 정말 좋은 가격과 1군에 위치한 좋은 호텔이다. 직원들도 친절하고, 벤탄시장, 광장, 스카이 카페 모두 흠잡을 곳이 없었다. 붕타우 배타는 곳도 걸어가면 5분, 사이공스퀘어 10분, 호치민 동상, 오페라 하우스 5분대였다.

 

 

- 오래되어 보이지만, 5성급에 1930년에 지어진 호텔이다. 직원들은 친절하고 건물은 오래되었지만 정비는 잘 되어있다. 위치도 좋고 수영장이 엄청 깊었다. 올드윙보다는 럭셔리윙으로 선택하는 걸 추천한다. 올드윙은 3층이 제일 높아서 뷰가 없었다.

 

 

- 애프터눈티 세트와 저녁 음식 메뉴가 같아서 음식을 먹는 즐거움이 떨어졌다. 옆에 위치한 20층 일반 pub이 전망이 더 좋았다. 아침은 라운지 이용하지 않고, 뷔페식을 먹었는데 맛, 종류와 진열상태가 좋았다. 수영장은 작았지만 수질 상태가 괜찮고, 아늑한 느낌이 있었다.

 

 

- 젊은 한국인들보다 나이가 있으신 백인 노부부가 주 고객층인 것 같았다. 수영장 때문에 이 호텔을 골랐는데, 옛날 프랑스 분위기 그대로 기대한 만큼 좋았다.

 

 

 

*체크인 시작시간 14: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2:00

 

 

 

호텔 그랜드 사이공 룸타입

1. 디럭스 킹 (더블베드 1개) 약 13만원

: 최대 성인2명, 전망: 시티뷰

 

*호치민 1군 프랑스 감성 숙소 :: 그랜드 호텔 사이공 1930년 지어진

*출처: 아고다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