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의별 정보/별의별 생활정보

호치민 공항근처 가성비 숙소:: 이비스 사이공 에어포트 수영장 후기

경 시 미 2024. 4. 1. 08:38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호치민 공항 근처에 위치한 이비스 사이공 에어포트를 소개해드릴게요.

반응형

 

이비스 사이공 에어포트

아고다앱 기준, 평점 8.6점 (이용후기 8,564건)

 

*리뷰소개

- 공항과 가깝고 무료 픽드랍이 되어 너무 편히 이용했다.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하셨다. 1층에 스타벅스 있고, 건물 바로 옆에 몰이 있는데 거기 윗층 식당가가 너무 괜찮았다. 쌀국수에 고기도 많고, 육수도 찐한게 4천원쯤 했다. 각 식당에서 인기 메뉴 골라서 3개 조합해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다.

 

 

- 일단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했다. 공항 왕복 셔틀 제공해줬다. 조식포함으로 예약했는데, 체크아웃 하는 날 새벽 5시 30분 셔틀을 예약해서 조식을 못먹는다고 하니 간단한 조식 (조그마한 샌드위치, 작은 빵 여러개, 삶은 계란, 사과, 쥬스 등)을 포장해주셨다.

 

 

- 공항과는 너무 가깝고 좋았다. 늦게 도착하는 비행기 스케줄에는 딱이었다. 특히 호텔~공항 셔틀버스는 신의 한수였다ㅏ. 내부도 깨끗하고, 이만한 가격대에 너무 좋았다. 특히 조식은 종류도 많고, 호텔운영에 찬사를 보낸다.

 

 

- 공항까지 무료버스를 운행한다. 공항과 5~10분 거리에 위치하고, 도로변 방 이었는데 방음도 괜찮았다. 호텔 바로 밑에 스타벅스가 있고, 50m 거리에 편의점이 있었다. 싱글 침대 2개인 방은 좁았는데, 욕실도 나름 괜찮았다. 환승 전 묵은 호텔인데 시내 접근성도 좋고, 다음에도 이용할 의향이 있다.

 

 

- 공항 근처라서 크게 먹거리나 볼만한게 없을 줄 알았는데, 주변에 분짜 맛집도 있고 많은 먹거리 식당들이 많았다. 롯데마트도 차로 10분 내외 거리에 있어서 쇼핑을 즐기기도 좋고, 탑층에 있는 수영장과 바도 생각보다 좋았다. 공항까지는 5분거리며, 특히 호텔 셔틀이 있어서 가족 모두 편안하게 출국할 수 있었다.

 

 

- 늦은 밤 도착시, 무료픽업 서비스로 빠르게 쉴 수 있는 숙소다. 하지만 욕실 환경과 어매니티는 개선이 필요하다. 욕실이 작고 드라이어도 소형이라 머리 말리는데 시간이 좀 걸렸다. 그리고 샴푸, 바디샴푸, 세수비누가 하나로 통합된 용품이라 샴푸, 린스, 세안용품은 따로 챙겨가는 걸 추천한다.

 

 

- 호치킨 탄손낫 공항에서 5분거리에 위치해 있어 매우 편리하다. 호텔에서 공항까지 셔틀버스가 있지만 미리 빨리 예약하지 않으면 차량자리가 없을 가능성이 높으니 참고 바란다. 오전~점심시간 까지는 1층 레스토랑을 이용할 수 있으며 저녁은 옥상에 있는 식당을 이용할 수 있다.

 

 

*체크인 시작시간 14: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2:00

 

 

 

이비스 사이공 에어포트 룸타입

1. 스탠다드 퀸 (퀸베드 1개) 약 6만원

: 최대 성인2명, 아동 1명 (0~11세) 무료 투숙, 전망: 시티뷰

 

 

2. 패밀리룸 (퀸베드 1개 + 벙크베드 1개) 약 7만원

: 최대 성인2명, 아동 2명 (0~11세) 무료 투숙, 전망: 시티뷰

 

 

3. 스튜디오 킹 (킹베드 1개) 약 8만원

: 최대 성인2명, 아동 1명 (0~11세) 무료 투숙, 전망: 스트리트뷰

.

*호치민 공항근처 가성비 숙소:: 이비스 사이공 에어포트 수영장 후기

*출처: 아고다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