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의별 정보/별의별 생활정보

호치민 깔끔한 숙소 :: 오키드 사이공 호텔 투숙 조식 후기

경 시 미 2024. 4. 2. 08:31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호치민 3군에 위치한 오키드 사이공 호텔을 소개해드릴게요.

반응형

 

오키드 사이공 호텔

아고다앱 기준, 평점 8.8점 (이용후기 4,400건)

 

*리뷰소개

- 가격대비 훌륭한 서비스였다. 베트남에서 묵었던 5성급 호텔들보다 만족스러웠다. 처음으로 베트남 호텔들 중 서비스란 걸 느끼게 해준 곳이었다. 다시 가고 싶은 곳이다.

 

 

- 위치는 번화가에서 살짝 떨어져 있는데 그게 장점이자 단점이다. 어차피 교통비 싼 베트남에서 택시로 2분이면 움직일 수 있고, 걸어서도 번화가 데땀까지 아이와 함께 걸을만 했다. 숙소도 참 깨끗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셨다.

 

 

- 정말 훌륭한 선택이었다. 3군이었음에도 부이비엔 거리랑 적당한 거리였고, 그 외 다른 지역까지도 쉽게 갈 수 있었다.

 

 

- 잠만 자고 일찍 떠나서 조식을 못 먹었다. 방은 작은 편인데 깔끔하다. 1층 로비는 밤 10시가 넘으니 조명을 껐다. 딱히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무난한 호텔인데, 가격만 조금 저렴하면 괜찮을 것 같다.

 

 

- 깨끗하고 좋긴 한데 가격대비 돈이 아까웠다. 금연 객실이며 서양 외국인들이 너무 많았다. 수영장 이용시 불편하고, 조식은 나름 괜찮았다. 주위의 편의점도 멀었다.

 

 

- 연말 와이프 휴가 일정에 맞춰 계획한 여행이었는데, 아이들을 부모님이 맡아 주셔서 편하게 연락할 수 있었다. 호텔 위치가 3군이지만 1군 쪽과 가까워서 도보로 이동하기 좋았다. 베트남에서 걸어다니는 사람은 외국인이라는 말이 있듯이 진짜 걸어다닌 사람은 대부분 외국인이었다.

 

 

- 주변에 맛집도 많고 볼거리도 많아서 와이프하고 3군, 1군 주변 많이 돌아다녔다. 호텔 시설은 4성급에 맞게 구비되어 있고, 수영장은 9층에 있는데 크진 않지만 이용객이 많지 않아, 한적하게 사용할 수 있었다.

 

 

- 여행피로를 풀 수 있는 조용한 분위기에 걸어다닐 수 있는 관광하기 좋은 위치, 직원들이 완전 친절하고 매일 부분적으로 다르게 나오는 조식도 맛나고, 넓은 객실과 침구류도 깔끔하니 꼭 가보길 추천한다.

 

 

*체크인 시작시간 14: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2:00

 

 

 

 

오키드 사이공 호텔 룸타입

1. 슈페리어룸 (퀸베드 1개 또는 싱글베드 2개) 약 6만원

: 최대 성인2명, 아동 1명 (0~5세) 무료 투숙

 

 

2. 오키드 스위트룸 - 도시 전망 (킹베드 1개 + 싱글베드 1개) 약 14만원

: 최대 성인3명, 전망: 아웃도어뷰

 

*호치민 깔끔한 숙소 :: 오키드 사이공 호텔 투숙 조식 후기

*출처: 아고다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