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의별 정보/별의별 생활정보

호치민 1군 숙소 <리버티 센트럴 사이공 리버사이드 호텔> 숙박후기

경 시 미 2024. 4. 3. 08:17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호치민 1군에 위치한 리버티 센트럴 사이공 리버사이드 호텔을 소개해드릴게요.

반응형

 

리버티 센트럴 사이공 리버사이드 호텔

아고다앱 기준, 평점 8.6점 (이용후기 6,506건)

 

*리뷰소개

- 고급진 외관에 실내는 비즈니스 호텔급으로 조식은 먹을만 했다. 수영장은 작지만 알차고, 직원들도 열정적이고 착했다. 루프탑 바 1+1 행사 (6pm ~ 8pm) 동안 좋은 경치에서 저렴하게 맛있게 즐겼다.

 

 

- 위치는 말해뭐해 1군 리버뷰 완전 좋았다. 근처에 스타벅스, 세븐일레븐, 맛집, 카페 등 다 있었고, 룸이 너무 깨끗했다. 시티뷰에서 잤지만 소음 없고 좋았다. 일단 수영장이 너무 예뻤고, 해피아워에 가서 꼭 생맥주 먹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 6박 이용하면서 불편함이 없었다. 데스크와 청소 직원들 모두 친절했다. 수영장도 있어서 아이가 좋아했고, 유료인 세탁서비스도 이용했다.

 

 

- 가격이 저렴하면서 객실이나 부대 시설에 만족했다. 호치민은 처음이라 대중교통을 이용하지는 않았으나 프론트에 얘기하면 택시를 호출해줘서 불편함은 없었다. 다른분들의 리뷰가 틀리지 않은 곳이었다. 주요 관광지가 근처에 있어서 좋았다.

 

 

- 1군의 완전 중심에 위치하지는 않았지만, 제 기준에 1군 유명한 여행지들을 구경하기에 나쁘지 않은 위치였다. 여행자 거리와 강이 가까워서 아침에 강 보면서 식사하고 저녁에 늦게까지 여행자 거리에서 산책할 수 있었다. 바로 옆에 비슷한 이름의 5성급 호텔이 있으니 헷갈리지 마시길 바란다.

 

 

- 호치민 8번 방문 중에 시티포인트를 5번 갔었고, 리버사이드는 이번이 처음인데 너무 좋았다. 리버뷰도 좋고, 호치민 광장이나 다른 곳들 접근성도 좋았다.

 

 

- 구정연휴 주에 3박 숙박했다. 방에서 보이는 리버뷰가 마음에 들어서 예약했고, 상상했던 대로 탁 트이는 뷰가 너무 좋았다. 투어 있는 날은 아침 6시 반 쯤 일어나면 멋진 일출도 볼 수 있고 아니면 조식당에서도 잘 보였다. 방 디자인도 모던하고 깔끔했다.

 

 

- 조식도 3일 내내 메뉴가 계속 바뀌고, 쌀국수 즉석조리도 있었다. 특히 숙박 중간에 제 생일이었는데, 따로 요청드리지 않았는데도 조식 먹을 때 서프라이즈로 케잌까지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숙박하는 동안 한국인들은 거의 못봤는데 호치민 오시면 이 호텔을 추천하고 싶다.

 

 

*체크인 시작시간 14: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2:00

 

 

 

리버티 센트럴 사이공 리버사이드 호텔 룸타입

1. 디럭스룸 (싱글베드 2개 또는 퀸베드 1개) 약 9만원

: 최대 성인2명, 아동 1명 (0~11세) 무료 투숙, 전망: 시티뷰

 

 

2. 프리미어 리버뷰 (싱글베드 2개 또는 퀸베드 1개) 약 14만원

: 최대 성인2명, 전망: 리버뷰

 

 

3.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액세스, 싱글베드 2개 또는 퀸베드 1개) 약 19만원

: 최대 성인2명, 아동 1명 (0~11세) 무료 투숙,  전망: 시티뷰

 

*호치민 1군 숙소 <리버티 센트럴 사이공 리버사이드 호텔> 숙박후기

*출처: 아고다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