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의별 정보/별의별 생활정보

라오스 방비엥 숙소 추천:: 리버사이드 부티크 리조트 수영장

경 시 미 2024. 4. 5. 08:35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오스 방비엥 강가에 위치한 리버사이드 부티크 리조트를 소개해드릴게요.

반응형

 

리버사이드 부티크 리조트

아고다앱 기준, 평점 8.9점 (이용후기 2,015건)

 

*리뷰소개

- 정말 예쁘고 휴양지 기분 물씬 낼 수 있었고 3박하는 동안 무엇보다 직원들이 정말 친절했고 좋았다. 하루정도 컨디션이 별로여서 온전히 리조트에 있었는데 밖으로 보이는 모습이 정말 평화롭고 예뻐서 좋았다. 조식도 룸서비스도 좋았다.

 

 

- 처음 프론트를 봤을 때는 잘 몰랐는데, 룸이 넓고 간이침대도 퀄리티가 좋았다. 조식은 동남아 조식 생각하면 될 것 같고, 수영장이 너무 좋았다. 사진이 예쁘게 잘 나온다. 숙소 바로 옆에 나무 다리가 있는데, 이 다리로 블루라군 갈 수 있다.

 

 

- 분위기가 정말 멋지고 방비엥에서 호캉스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베란다에 나와있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졌다. 밤에는 호텔 식당 이용해도 분위기 최상이다. 액티비티와 다소 정신없는 방비엥의 분위기랑은 또다른 느낌을 느낄 수 있는 숙소였다.

 

 

- 위치는 여행자거리에 10~15분 정도 걸어가야 해서 약간은 아쉽지만 오히려 조용하고 한적해서 좋았다. 그리고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다. 숙소도 너무 예쁘고 방도 깨끗했다. 가끔 작은 도마뱀이 숙소근처에 돌아다니지만 귀여운 정도다.

 

 

- 늘 친절하고 도움을 요청하거나 여행지 정보를 물어보면 상세하고 최선을 다해 알려주시려고 하는 모습이 좋았다. 밝고 웃는 얼굴로 대해주시는 것도 감사했다. 수영장에서 바라보는 뷰는 정말 멋있었다.

 

 

- 무더운 오후에 수영장에서 호텔에서 주는 물 한잔, 음료 한잔 하면서 썬베드에 누우니 이리도 좋을 수가 없었다. 수영장 상태도 좋고 너무 좋았다. 안내데스크 직원한테 툭툭이, 버기카, 전세버스 등 물어보면 전부 예약하고 콜택시처럼 호텔 앞에서 픽업이 가능하도록 도와주신다.

 

 

*체크인 시작시간 14: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2:00

 

 

 

 

리버사이드 부티크 리조트 룸타입

1. 클래식 더블룸 (더블베드 1개) 약 7만원

: 최대 성인2명, 전망: 코트야드뷰

 

 

2. 디럭스 트윈룸 (싱글베드 2개) 약 10만원

: 최대 성인2명, 전망: 마운틴뷰

 

 

3. 리버사이드 스위트 (킹베드 1개) 약 18만원

: 최대 성인2명, 전망: 리버뷰

 

*라오스 방비엥 숙소 추천:: 리버사이드 부티크 리조트 수영장

*출처: 아고다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