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의별 정보/별의별 생활정보

라오스 여행 :: 비엥타라 방비엥 리조트 숙박 후기

경 시 미 2024. 4. 9. 08:28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오스 방비엥 강가에 위치한 비엥타라 방비엥 리조트를 소개해드릴게요.

반응형

 

비엥타라 방비엥 리조트

아고다앱 기준, 평점 8.4점 (이용후기 1,693건)

 

*리뷰소개

- 비엥타라는 메인 다운타운 거리와의 접근성이 조금 안 좋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머무는 동안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줬다. 라오스식 조식을 포함하여, 탁트인 마운틴 뷰가 보이는 프라이빗한 공간 등 특히 좋은 풍경과 함께 여행다운 사진을 건질 수 있다.

 

 

- 사실 다운타운 거리까지 나가는 길이 먼 건 아닌데 다리를 건너야해서 밤에는 무서웠지만 다시 방비엥을 간다면, 이 숙소에서 꼭 묵을 예정이다. 그만큼 다른 모든 것들이 완벽했다.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고 좋았다.

 

 

- 풍경이 엄청 예뻤다. 숙소도 좋고, 여기서 여자친구한테 프로포즈도 했다. 그걸 본 직원이 침대에 꽃잎으로 SHE SAID YES 이렇게 꾸며줬다. 직원센스에 큰 감동을 받았다.

 

 

- 뷰, 직원, 친절도, 방 상태 등 모두 만족스러웠다. 방비엥에서 독보적인 분위기와 뷰를 자랑하지만, 위치면에서는 아쉬웠다. 호캉스 즐기고 싶은 커플에게 적합하다.

 

 

- 숙소는 오래된 느낌이지만 깨끗하다. 특히 산과 어우러진 초록 물결 그리고 라오스가정식 느낌의 조식이 인상깊었다. 시내에서 걸어서 10분정도 걸리지만 가는 순간 모두 라오스 풍경이기에 나쁘지 않았다.

 

 

- 라오스 현지 느낌 나는 곳을 찾고 있었는데, 마침 잘 된것 같아서 묵었다. 수영장이 없는 대신에 논밭에 펼쳐진 뷰가 정말 멋있었다. 위치는 방비엥 city 에서 조금 떨어져 있어서 불편했지만, 설렁설렁 걷기에 나쁘지 ㅇ낳았고 city 로 나갈때는 호텔 무료 셔틀이 있어서 좋았다.

 

 

- 방이 그리 큰 편은 아니었으나 있을 건 다 있었고, 위치는 중심부에서 떨어져 있긴 하지만 특별한 하룻밤을 위해서는 좋았던 숙소였다. 이른 아침 넓지 않은 부지를 산책하며 부모님께서 두런두런 말씀 나누시는 모습이 유독 좋아보였다.

 

 

- 일단 타라빌라는 강을 걸어야하는 위치다. 통행료도 인당 4000낍 지불해야 한다. 호텔이 예뻐서 예약했고, 카운터 직원 또한 너무 친절하고 좋았따. 위치빼면 호텔 분위기가 멋스럽고 아름답다. 

 

 

*체크인 시작시간 14: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2:00

 

 

 

 

비엥타라 방비엥 리조트 룸타입

1. 슈페리어 더블룸 (더블베드 1개) 약 7만원

: 최대 성인2명

 

 

2. 디럭스 빌라 (더블베드 1개) 약 10만원

: 최대 성인2명, 전망: 마운틴뷰

 

 

3. 주니어 빌라 (더블베드 1개) 약 13만원

: 최대 성인2명, 전망: 마운틴뷰

 

*라오스 여행 :: 비엥타라 방비엥 리조트 숙박 후기

*출처: 아고다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