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필리핀 보라카이 리조트 | 헤난 라군 리조트 | 화이트비치 근처 | 가족여행 리조트추천
    별의별 정보/별의별 생활정보 2023. 9. 7. 08:56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필리핀 보라카이의 화이트비치 근처에 위치한 헤난 라군 리조트를 소개해드릴게요.

    헤난 라군 리조트는 뒷열에 있어 화이트비치 바로 앞 리조트 보다 조용하고,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고급리조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헤난 라군 리조트

    아고다앱 기준, 평점 8.7점 (이용후기 7,300건)

    *리뷰소개

    -이번 가족여행으로 Henann Lagoon 에 5일간 묵었다. 8세 아들에게는 Pool access room 이 최고였던 것 같다. 일어나자마자 수영하고, 밥먹고, 잠들기 전에 수영하고 엄청 재미있게 놀았다. 방은 깨끗하고 룸 컨디션도 좋았다.

    -조식도 매일 바뀌는 음식이 몇가지 있고, 맛도 괜찮았다. 음식이 항상 채워져 있어서 모자란 적이 없었다. 8시부터 9시 사이에는 웨이팅이 약간 있었지만 좌석이 많아서 금방 빠지는 것 같다. Poolside Bar의 망고 쉐이크가 맛있었다.

    -리조트 위치는 화이트샌드 비치에서 걸어서 3~5분 정도에 있고, DMall에서 걸어서 10분정도 거리에 있다. 바닷가 바로 앞에 있는 리조트는 음식점도 많고, 사람도 많고 각 음식점에서 나오는 음악소리 때문에 조금 시끄러울수도 있으나 Henann Lagoon은 뒷열에 있어 조용하고 좋았다.

    -밖에서 받는 마사지보다 시원하게 잘해준다. 위생이 좋고, 엄청 친절해서 지내다보면 직원들하고 친구가 될 수 있다. 모닝뷔페는 김치도 있고, 다른 음식들도 대체적으로 무난했다. 프리미어 풀엑세스룸 강력 추천한다. 수영장이 코앞이다.

    -벌레 한마리도 없고, 호텔 직원분들도 친절하다. 수영장 깨끗하고, 마사지 진짜 시원하다. 로비기준 오른쪽으로 30초 올라가면 현지 슈퍼마켓있는데 거기서 파는 바나나칩, 술이 제일 싸고 맛있다. 디몰은 2배 가격이다.

    -조카랑 같이 4박 5일 있었다. 직원들이 너무 친절하고 좋았는데, 위치는 바닷가 바로 앞은 아니었지만 오히려 트라이시클 타고 여기저기 다니기엔 좋았다. 호텔 바로 앞에 뒷쪽길이라 바로 트라이시클 잡기 좋았다.

    -저녁에는 10시까지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어서, 종종 호텔수영장에서 수영도 했다. 비치타올 빌리는 것도 너무 간편하고 좋았다. 층층마다 엘리베이터 옆에 정수기가 있어서 물 마시기도 좋고, 외출할 때 물통에 물을 담아갈 수도 있었다. 

     

    *주변명소

    화이트 비치 240m

    불라보그 비치 440m

    윌리스 락 1.73km

    *체크인 시작시간 15: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2:00

     

    *조식요금 (객실요금에 불포함 시) : 649 PHP

    숙소 시설 및 서비스

    피트니스 센터, 실외수영장, 레스토랑, 조식뷔페, 마사지샵

     

    헤난 라군 리조트 룸타입

    1. 디럭스룸 (싱글베드 1개 + 퀸베드 1개) 약 12만원

    : 최대 성인2명, 전망: 풀뷰

     

     

    2. 그랜드 (킹베드 1개 또는 싱글베드 2개) 약 14만원

    : 최대 성인2명, 전망: 풀뷰

     

     

    3. 프리미어 (풀 엑세스) (킹베드 1개 또는 퀸베드 1개 + 싱글베드 1개) 약 17만원

    : 최대 성인2명, 전망: 풀뷰

     

     

    4. 패밀리룸 (퀸베드 1개 + 싱글베드 3개) 약 19만원

    : 최대 성인4명, 전망: 라군뷰

     

    필리핀 보라카이 리조트 | 헤난 라군 리조트 | 화이트비치 근처 | 가족여행 리조트추천

    *출처: 아고다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