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보홀 헤난 리조트 알로나 비치 | 필리핀 팡라오섬 | 풀액세스룸 추천
    별의별 정보/별의별 생활정보 2023. 9. 14. 09:04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필리핀 보홀 팡라오섬에 위치한 헤난 리조트 알로나 비치를 소개해드릴게요.

    알로나 비치 바로 앞에 있어서, 바다뷰를 온전히 즐기면서 휴양할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는 헤난 리조트 알로나비치. 숙박한 사람들의 생생한 리뷰와 내부시설을 함께 살펴볼까요.

    헤난 리조트 알로나 비치

    아고다앱 기준, 평점 9.1점 (이용후기 15,783건)

    *리뷰소개

    -다들 너무 친절하고 룸 컨디션도 만족했다. 조식은 무난했지만, 알로나 비치가 바로 붙어있어서 좋았다. 아마렛따 사워 큐컴버 슬레시 망고쥬스가 가장 맛있었다. 아마렛따 사워는 오후 3시 이후에는 1+1 이라서 좋았다.

    -엄마와 함께 여행한다고 신경을 많이 썼었는데, 결과적으로 대만족이다. 객실 상태도 좋고, 객실뷰, 수영장, 친절한 직원들도 너무 좋았다. 천국에 온 기분이었다. 나중에 또 방문하고 싶다.

    -가격차이가 얼마나지 않아서 프리미어룸으로 예약했는데, 시끄럽지 않고 조용히 지내다 올 수 있어서 좋았다. 위치는 최적의 조건이 아니었을까 싶을 정도로 조금만 나가면 해변, 식당가들이 있어서 편했다.

    -리조트 바로 앞이 알로나 비치라서 스노쿨링하기 진짜 좋았다. 스노쿨링 장비를 챙겨갔어서 세부에서 호핑투어 한 것처럼 보홀에서도 다양한 물고기들 보며 미친듯이 수영하고 놀았다. 물고기가 다양하고 많고, 성게, 불가사리도 많다.

    -코로나19로 4년만에 다시 찾아온 헤난 리조트였다. 프리다이빙, 스쿠버다이빙의 최고인 장소, 팡라오를 해마다 2번이상 방문하는데, 헤난 역시 팡라오 3대 리조트답다. 수영장, 부대시설 어디에도 손색이 없다.

    -직원들 서비스 자체가 너무 좋고, 알로나비치 접근성 및 팡라오 메인거리와도 가까워서 좋다. 객실도 넓고, 에어컨 개인 조작이 가능해서 좋았다. 다만, 로비와 룸이 많이 멀었다. 리조트 자체가 넓다보니 이해한다.

    -보홀하면 역시 헤난이다. 체크인, 체크아웃날 모두 타월카드를 줘서 체크인 전, 체크인 후에도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풀바 해피아워 시간도 있어서, 맥주나 칵테일 가격이 오히려 일반식당가들보다 저렴할 때도 있다.

     

    *주변명소

    알로나 비치 40m

    두말루안 비치  2.75km

    Virgin Island 6.23km

    *체크인 시작시간 15: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1:00

     
    숙소 시설 및 서비스

    피트니스 센터, 실외수영장, 스파, 레스토랑, 풀사이드 바 (Bar), 마사지샵

     

     

    헤난 리조트 알로나 비치 룸타입

    1. 프리미어룸 (싱글베드 1개 + 퀸베드 1개 또는 킹베드 1개) 약 19만원

    : 최대 성인2명, 전망: 가든뷰

     

     

    2. 주니어 스위트 (킹베드 1개) 약 26만원

    : 최대 성인2명, 전망: 풀뷰

     

     

    3. 프리미어 다이렉트 풀 액세스 (싱글베드 1개 + 퀸베드 1개 또는 킹베드 1개) 약 29만원

    : 최대 성인2명, 전망: 풀뷰

     

     

    4. 패밀리룸 (퀸베드 1개 + 싱글베드 3개) 약 39만원

    : 최대 성인4명

     

    *보홀 헤난 리조트 알로나 비치 | 필리핀 팡라오섬 | 풀액세스룸 추천

    *출처: 아고다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