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르메르디앙 코타키나발루 가족여행 호텔추천 말레이시아 5성급 호텔
    별의별 정보/별의별 생활정보 2023. 11. 14. 08:24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심 업무 지구 (CBD) 에 위치한 르메르디앙 코타키나발루를 소개해드릴게요.

    르메르디앙 코타키나발루는 근처에 KK 마트, 야시장 등이 인접해있어서 편하게 관광할 수 있다고 합니다.

    르메르디앙 코타키나발루

    아고다앱 기준, 평점 8.9점 (이용후기 6,865건)

    *리뷰소개

    -호텔은 정말 좋았다. 후기에서는 창문이 더럽다고 나와있어서 걱정했는데, 걱정과 달리 최근에 청소를 한 것인지 깨끗했고, 뷰도 정말 예뻤다. 그리고 조식도 김치, 죽과 같은 한식, 중식, 양식 등 다양한 것들이 구비되어 있어 기대이상 이었다.

    -호텔 시설도 최고였지만, 객실 깨끗하고, KK Plaza나 야시장, 와리산 스퀘어 등 여러 주요 관광지와 매우 인접해있다. 수영장이 크진 않지만 놀기 좋으며, 룸 서비스 가격도 적당했던 것 같다.

    -르메르디앙과 샹그리아 리조트에서 묵었는데, 르메르디앙은 사실 저렴해서 크게 기대안했는데 친절하고 조식도 클럽룸도 다 좋았다. 위치도 좋아서, 근처에서 매일 저렴하게 마사지도 받았다. 코타키나발루 오면 또 묵을 예정이다.

    -시트, 수건, 청소, 모두 청결하고 직원들 모두 100% 친절했다. 헬스기구는 오래된것이지만 작동에는 문제없었고, 유산소 운동기구들은 모두 상태가 좋았다. 수영장, 실내 자쿠지 (이용시간 확인해야함), 사우나 (습식, 건식) 있고, 조식도 유럽식과 현지식이 다양하게 갖춰져 있어 3일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었다.

    -르메르디앙은 위치가 너무 좋다. 워터프론트 바로 앞이고, KK마트 걸어서 다녀오고, 과일 실컷먹고, 야시장 구경하고, 한식당도 맞은편 건물에 있어서 편하게 여행할 수 있었다.

    -직원들이 정말 친절하다. 룸 업그레이드도 해주고, 방도 넓고 깨끗했다. 바로 앞에 필리피노마켓이 있어서 야식먹기도 좋고, 생선비린내가 난다는 소문이 있던데 그런거 전혀 없었다. 돈 좀 더 들여서 라운지 꼭 이용하길 바란다.

    -시내에 위치하고, 바다를 볼 수 있는 최적의 위치를 가지고 있다. 특히 루프탑에서 일몰을 볼 수 있어 좋았음, 바로 앞에 워터프론트 및 야시장이 있는데, 특히 망고파는 가게가 있어서 좋았다.

    -전반적으로 깔끔한 룸에 따뜻한 물이 잘 나왔고, 조식도 나름 깔끔한 편이었다. 위치도 메인자리라 밤에 야시장이나 가까운곳 다니기에 좋았다. 날씨가 좋지 않아서 수영장물이 좀 추웠지만, 헬스장도 깔끔하니 좋았다.

    *주변명소

    코타키나발루 야시장 120m

    가야 스트릿 선데이 마켓 630m

     

    *체크인 시작시간 15: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2:00

    *조식요금 (객실요금에 불포함 시) : 78 MYR

     
    숙소 시설 및 서비스

    피트니스 센터, 실외수영장, 마사지샵, 조식뷔페

     

    르메르디앙 코타키나발루 룸타입

     

    1. 시티뷰 룸 (킹베드 1개) 약 12만원

    : 최대 성인2명, 아동 1명 (0~11세) 무료 투숙, 전망: 시티뷰

     

     

    2. 씨뷰 룸 (킹베드 1개) 약 14만원

    : 최대 성인2명, 아동 1명 (0~11세) 무료 투숙, 전망: 씨뷰

     

     

    3. 클럽 비스타 씨뷰 룸 (킹베드 1개, 클럽 라운지 이용) 약 17만원

    : 최대 성인2명, 아동 1명 (0~11세) 무료 투숙, 전망: 씨뷰

     

    *르메르디앙 코타키나발루 가족여행 호텔추천 말레이시아 5성급 호텔

    *출처: 아고다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