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도미인 서울 강남 일본식 온천호텔 대욕장 후기 무료소바
    별의별 정보/별의별 생활정보 2024. 1. 3. 09:05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강남에 위치한 도미인 서울 강남을 소개해드릴게요.

    도미인 서울 강남점은 도쿄 소재에 위치한 도미인을 그대로 재현하여 남녀노소에게 인기가 많은 호텔입니다. 대욕장을 즐기고, 무료소바까지 제공하여 가성비가 좋은 호텔로 알려져 있습니다.

    도미인 서울 강남

    아고다앱 기준, 평점 9.1점 (이용후기 11,595건)

    *리뷰소개

    -일본식 호텔인데 내부시설이 아담하고 깨끗하여 안정적이고 편안한 분위기다. 룸은 깔끔했고, 호텔 안을 편하게 다닐 수 있게 실내복이 따로 있어서 이동할때 정말 편했고, 고객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을 읽을 수 있었다. 지하엔 일본식 사우나 시설이 있는데 크진 않지만 알차게 있을 것이 다 있고 개인용 터브가 있는게 특이하고 좋았다.

    -저녁엔 정해진 시간에 우동을 무료로 먹을 수 있었는데, 출출할 쯤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애들이 친구들과 또 와야겠다며 너무 좋아해서 뿌듯했다. 잠깐이나마 일본여행온 기분도 들었다.

    -회원권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있다면 정말 결제하고 싶다. 사우나와 야식라면, 조식, 게다가 친절한 직원들까지 모든게 완벽했다. 여태방문했던 곳들 중에 호캉스를 제대로 즐길 수 있었던 몇 안되는 최고의 호텔이 분명하다.

    -도쿄 소재 도미인에 좋은 기억이 있어서 예약했다. 강남점도 정말 좋았다. 다음번에 또 혼자 호캉스 할 일이 있으면 5성급 1박보다 도미인 강남 2박을 선택할 것 같다. 체크인은 일본인 직원분이 해주셨던 것 같은데 소통에 전혀 문제 없고 친절하셨다. 체크인 시간보다 일찍 갔는데도 빈 객실이 있어서 도와주셨고, 식당에서 안내해주셨던 직원분들도 모두 능숙했다. 2일째 룸클리닝도 빨리 해주셔서 일정에 차질이 없었다.

    -엄청난 고급호텔이 아니라 어머님 모시고 가게에 불편하실지 걱정했지만, 가격에 비해 부대시설도 너무나 잘 되어있고, 또 무엇보다 지하에 있는 대욕탕 덕분에 그 어떤 5성급 호텔보다 만족하셨다.

    -해외여행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기 전에 너무 피곤해서 서울에서 하루 자고가려고 예약했다. 체크인을 오후 9시쯤 했는데, 야식으로 요나키소바도 먹고 대욕장에서 사우나하고 피로 잘 풀었다. 조식도 깔끔하고 맛있었다. 다음날 내려가야지 하다가 호텔이 너무 편해서 1박 더 연장했다.

    -라운지도 이용해보고 싶어서 연장은 도미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했고, 라운지에서 책 읽고 졸리면 방에 올라가서 잤다가 사우나 이용하고 야식먹고 제대로 푹 쉬다 갔다. 체크아웃하고 짐도 맡길 수 있어서 편했고 여러모로 추천하고 싶은 숙소다.

    -온천도 좋고 야식으로 주는 소바도 좋고 선착순이지만 베개도 고를 수 있고, 웰컴티도 있었다. 조식은 유료지만 탄탄하고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 뭐 하나 거를 타선이 없는 상당히 좋은 호텔이었다. 한국 서울밖에 없는게 아쉬웠다.

    *주변명소

    국립 중앙 박물관 4.77km

    롯데 월드 6.09km

     

    *체크인 시작시간 15: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2:00

    *조식요금 (객실요금에 불포함 시) : 25,000원

     
    숙소 시설 및 서비스

    대욕장, 사우나, 조식뷔페, 무료소바

    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134

     

    도미인 서울 강남 룸타입

     

     

    1. 스탠다드 더블룸 (금연, 더블베드 1개) 약 12만원

    : 최대 성인2명, 전망: 시티뷰

     

     

    2. 패밀리 트윈룸 (3인 금연, 싱글베드 1개 + 더블베드 1개) 약 27만원

    : 최대 성인3명, 전망: 시티뷰

     

     

    3. 스탠다드 싱글룸 (금연, 더블베드 1개) 약 11만원

    : 최대 성인1명, 전망: 시티뷰

     

    *도미인 서울 강남 일본식 온천호텔 대욕장 후기 무료소바

    *출처: 아고다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