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호치민 5성급 호텔 닛코 사이공 :: 랍스터 무제한 호캉스 추천
    별의별 정보/별의별 생활정보 2024. 3. 15. 08:35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트남 호치민 1군에 위치한 호텔 닛코 사이공을 소개해드릴게요.

    반응형

     

    호텔 닛코 사이공

    아고다앱 기준, 평점 8.9점 (이용후기 11,660건)

     

    *리뷰소개

    - 만 2세 아이와 저희 부부, 어머니를 모시고 갔는데 커넥팅 룸으로 방 2개 잡고 3박 4일 있었다. 주요 포인트와는 거리가 있었지만 조용하고 여유롭게 지낼 수 있었다. 택시가 주변에 많아서 그랩도 잘 오고 여행하기 불편하지는 않았다. 요청사항도 잘 기억해주고 친절했다.

     

     

    - 호텔 앞에 나우존에서 간단한 식사도 가능하고, 슬리퍼도 하나 샀다. 인생네컷도 있어서 사진도 찍었다. 롯데마트는 멀고 쿱마트는 걸어갔다가 택시타고 오면 금방이라서 거기서 과일도 사먹고 쇼핑했다. 수영장이 작긴 하지만 아이와 함께하기엔 좋았다. 깊지도 않았고, 유아풀도 따로 있었다.

     

     

    - 친절하고 차분하여 여행객을 배려해주는 호텔이었다. 차량에 내려서부터 체크인, 객실까지 직원의 도움의 손길이 끊이지 않았고 꼼꼼한 객실청소와 턴다운 서비스는 만족스러웠다. 니코의 조식과 해산물뷔페는 정말 맛있었다.

     

     

    - 해산물 뷔페가 포함된 품목으로 예약했는데 식사도 숙소도 너무 좋았다. 늦게 체크인했더니 예약한 타입의 방이 없어서 업그레이드 해주셨는데, 원래 예약한 방보다 두배 가까이 좋은 방이어서 너무 감사했다. 가능하면 고층으로 받는 걸 추천한다. 야경이 정말 좋았다.

     

     

    - 호텔의 위생상태와 방음이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우며 전 직원의 친절한 서비스가 특히 만족스러웠다. 1군에서 약간 거리가 있지만 그랩이나 택시서비스를 이용하면 저렴하게 움직일 수 있어 불편함이 없었다. 

     

     

    - 룸 컨디션도 좋고, 직원들의 친절함도 최고였다. 바로 옆에 쇼핑몰이 있고, 주변에 편의점, 커피숍, 간단한 로컬 맥주집이 있고, 조금만 더 걸어가면 약국 등 좋은 주변환경도 좋은 호텔이다. 

     

     

    - 출장 숙소로 선택했는데, 무료로 룸 업그레이드를 받아 클럽 주니어 스위트룸에서 머물렀다. 바로 옆에 연결된 쇼핑몰이 있어 필요한건 거기서 다 사면 된다. 방 컨디션은 쾌적하고, 서비스도 좋았다. 조식 및 음식점들도 다 맛있었다.

     

     

    - 위치는 관광객들이 많이 가는 장소들과는 살짝 떨어져있는데, 호텔 자체가 너무 좋아서 어디 많이 놀러가는 날 보다는 여행 마지막날 쉬면서 머물기 좋을 것 같다. 그리고 조식이 너무 맛있어서 조식이 중요하신 분들은 여기 추천한다.

     

     

    *주변명소

    벤탄 마켓 1.86km

     

    *체크인 시작시간 14: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2:00

     

     

     

    호텔 닛코 사이공 룸타입

     

    1. 디럭스 킹 (킹베드 1개) 약 15만원

    : 최대 성인2명, 전망: 시티뷰

     

     

    2. 디럭스 트윈 (싱글베드 2개) 약 15만원

    : 최대 성인2명, 아동 1명(0~5세) 무료 투숙, 전망: 시티뷰

     

     

    3. 클럽층 (클럽 디럭스킹) (킹베드 1개) 약 21만원

    : 최대 성인2명, 아동 1명(0~5세) 무료 투숙, 전망: 시티뷰

     

    *호치민 5성급 호텔 닛코 사이공 :: 랍스터 무제한 호캉스 추천

    *출처: 아고다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