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푸망 사회성테스트 나의 사회성 레벨은? 재미로 하는 테스트!
    별의별 정보/별의별 문화생활 2022. 8. 4. 13:47
    300x250

    푸망 사회성테스트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심심풀이로 나의 사회성 레벨을 알아봅시다!

     

    구글에 "사회성테스트"를 검색하면, 사회성 테스트-푸망이 나와요.

     

    출처: 구글 검색

     

     

    나는 사회성 부족일까?
    사회성 테스트!

     

    출처: 푸망 사회성테스트

     


    Q1. 갑자기 모든 사람의 이목이 집중되면

    A1. 뭐지..? 왜..??
    A2. 어 뭐지! (짜릿)

     

    저는 뭐지..? 왜..?? 를 선택했는데, 가끔 (짜릿)한 느낌을 받는 것 같아요.

    처음보는 사람들 앞에서 이목이 집중되면 불편해하는 편입니다.

    출처: 푸망 사회성테스트

     


    Q2. 갈등이 생기면 대화를

    A1. 미룬다.
    A2. 시도한다.

     

    평소 사회생활이든, 친한친구 관계에서든 갈등이 생기면 대화를 미루는 편이예요.

    감정이 상한 상태로 이야기를 하면, 말이 헛나와서 실수를 할 것 같은 느낌에서 미룹니다!

    출처: 푸망 사회성테스트

     


    Q3. 약속 끝나고 집에 갈 때


    A1. 같이 가고 싶다
    A2. 혼자 가고 싶다

     

    약속이 끝난 뒤에는 혼자서 고요하게 집에 가는 걸 좋아해요.

    아무래도 같이 있으면 이야기를 이어나가야해서 피곤함이 더 한 것 같거든요!

    출처: 푸망 사회성테스트

     


    Q4. 누군가 나한테 "나 오늘 저녁 뭐 먹을까?" 물어보면

    A1. '그걸 왜 나한테 물어보지?' 생각하기
    A2. "어떤 거 먹고 싶은데" 바로 말하기

     

    본인이 혼자 먹을 것에 대해 질문한거라면, 어떤 거 먹고 싶냐고 물어볼거예요.

    질문은 대화를 이어나갈 수 있는 열쇠니까요!

    출처: 푸망 사회성테스트

     


    Q5. 불편한 모임에 필참해야 할 때

    A1. 오늘 아파서 못 간다고 하고 싶다...
    A2. 어쩌겠어.. 빨리 끝내고 가야겠다.

     

    불편한 모임에 필참해야할 경우는! 어차피 가야하니까 빨리 끝내고 가야겠다는 마음으로 그 자리를 즐기는 마음으로 있을 거예요. 집에 가고싶다는 생각이 가득하면 마음이 괴로운 법이니까요.

    출처: 푸망 사회성테스트

     


    Q6. 연락 다 끊고 잠수 탄 적

    A1. 있다
    A2. 없다

     

    예전에 해외여행 갔을 때, 잠수 탄 적이 있어요.

    한나절 정도 잠수 탔었는데, 친구들이 걱정되서 보이스톡이 오는 걸 보고 다시 연락을 주고 받았습니다. 

    출처: 푸망 사회성테스트

     


    Q7. 친구랑 카페 가면

    A1. 수다 좀 떨다 핸드폰 확인
    A2. 계속 수다 떨기

     

    음.. 저는 친구랑 카페갔을 때 계속 수다떠는 편이예요. 수시로 핸드폰 확인하면 상대방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해서, 핸드폰 확인할때는 화장실가서 하거나 말을 하고 보는 편이긴 합니다.

    출처: 푸망 사회성테스트

     

    총 13가지의 질문의 답을 고르면!

    나의 사회성 레벨을 알려줍니다.

     

    출처: 푸망 사회성테스트

     

    저의 사회성 레벨은 Lv.5입니다. (가만히 있으면, 중간이라도 간다의 표본!)
    : 성실함, 눈치력이 높게 나왔어요.

     

    출처: 푸망 사회성테스트

     


    결과지 중에 저와 매칭이 되는 점에 대해 말해볼게요.

    나는

    1. 자기보다 나이가 많으면 깍듯이 대하고, 어리면 포용하는 마음으로 대한다.
    2. 주변에 은근 사람이 많아 불려 다니느라 의외의 인싸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

    사회생활하는 나는
    1. 무난하게 사회 생활하는것이 특징이다. 가만히 있다보니 얼떨결에 중간이라도 가는 느낌. 주변의 관심을 끄는 것도 싫어하기 때문에 조용히 왔다가 조용히 사라진다.
    2. 남들이 볼 때 조용히 일만 하는 것처럼 보여 성실하다는 평을 많이 받는다. 본인 스스로는 그냥 할 일을 했을 뿐인데.. 라고 생각하겠지만.

     

    출처: 푸망 사회성테스트
    출처: 푸망 사회성테스트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