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 서울 호캉스 추천 | 이태원 호텔 | 실외수영장, 사우나
    별의별 정보/별의별 생활정보 2023. 10. 11. 08:42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이태원 위치한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을 소개해드릴게요.

    실외 수영장과 사우나가 함께 있어서 수영을 즐기고 사우나로 피로를 싹 풀 수 있는, 호캉스에 최적화된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입니다.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아고다앱 기준, 평점 8.6점 (이용후기 1,386건)

    *리뷰소개

    -제일 기본방으로 예약했는데 큰 킹사이즈 침대방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셨다. 택시 아저씨가 예전 캐피탈 호텔이었다고 말씀해주셨다. 조식 전날 12시까지 예약하니, 1인에 33,000원에 예약 가능했다. 바로 앞에 마을버스 정류장이 있어서 이태원역 가기 편하고, 건녀편에 세븐일레븐이 있다.

    -직원들은 모두 친절한 편이었고, 수영장은 물도 차갑지 않았고 2 레인이지만, 1레인은 꽤 넓고 수심이 1.2m ~ 1.5m 으로 점점 깊어지는 형태다. 관리가 잘 되는 편이었으며, 재방문 의사있다.

    -호텔 및 객실 인테리어가 정말 멋졌다. 깔끔하고, 푹신한 침구류도 너무 좋았다. 미국식, 지중해식, 유럽식, 한식, 건강식 다섯가지 조식을 다 먹어봤는데 모두 신선한 재료로 맛도 훌륭했다. 지하철역에서는 걸어서 15분 정도 소요되었고, 주차도 무료로 가능한 것이 좋았다.

    -친구랑 둘이 갔었는데, 고층뷰를 원한다고 하니 고층은 퀸베드밖에 없다고하여 18층으로 이용했다. 뷰가 진짜 멋지고, 야경도 감동적이었다. 룸컨디션도 감각적이고, JBL 스피커, 와인잔, 커피포트와 티백 등 부족한게 하나도 없었다. 게다가 한 침대에서 자는게 불편해서 이불 더 달라고 부탁드렸는데 흔쾌히 가져다 주었다.

    -와이프와 결혼기념일을 맞이하여 다녀왔는데, 너무 만족한다. 직원들 매우 친절하고, 객실 컨디션도 좋았고 피트니스센터 기구도 많고, 넓어서 좋았다. 수영장도 저녁 8시 이후에 방문하니 분위기가 색다르고 좋았다. 모든 부분에서 매우 만족하고 잘 쉬다 왔다.

    -실외수영장 추가요금은 너무 비싸서 이용하지 않았고, 실내수영장, 헬스장, 사우나 이용했는데 너무 좋았다. 실내수영장에서 수영 후, 사우나하면 피로가 싹 풀렸다. 객실도 생각보다 넓고 좋았다. 

    *주변명소

    국립 중앙 박물관 1.23km

    한국 전쟁 기념관 1.6km

    N서울타워 2.56km

     

    *체크인 시작시간 15: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2:00

    *조식요금 (객실요금에 불포함 시) : 42,000원

     

    숙소 시설 및 서비스

    온수 욕조, 피트니스 센터, 실외 수영장, 실내 수영장, 레스토랑, 바 (Bar)

     

    주소: 서울 용산구 장문로 23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룸타입

    1. 이태원 킹 (킹베드 1개) 약 20만원

    : 최대 성인2명, 전망: 시티뷰

     

     

    2. 피나클 스위트룸 (킹베드 1개) 약 64만원

    : 최대 성인2명, 아동 1명 (0~11세) 무료투숙, 전망: 시티뷰

     

     

    3. 카바나 스위트 (퀸베드 1개 / 소파베드 1개) 약 101만원

    : 최대 성인2명, 전망: 시티뷰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 서울 호캉스 추천 | 이태원 호텔 | 실외수영장, 사우나 

    *출처: 아고다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