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더 마젤란 수테라 리조트 | 코타키나발루 리조트 추천 | 아이동반 가족여행 리조트
    별의별 정보/별의별 생활정보 2023. 10. 24. 08:50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타키나발루 중심업무지구에 위치한 더 마젤란 수테라 리조트를 소개해드릴게요.

    5개의 수영장과 넓은 리조트로 아이동반 가족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더 마젤란 수테라 리조트입니다.

    더 마젤란 수테라 리조트

    아고다앱 기준, 평점 8.7점 (이용후기 11,268건)

    *리뷰소개

    -수영장, 클럽룸, 클럽라운지 조식, 저녁에 라운지에서 하는 공연 등 모든게 만족스러웠다. 첫 코타키나발루 여행이었는데, 리조트가 만족스러우니 전반적으로 만족! 이 리조트는 또 가고싶다. 음식에 대한 기대를 1도 안하고 가서 호텔의 음식도 괜찮았다. 룸서비스도 정말 좋았다.

    -숙박비에 갈라디너가 무조건 포함되어 결제되는 듯 했다. 갈라디너 폭죽쇼도 좋았지만, 음식은 종류가 부실한 느낌이었다. 맥주가 무제한이어서 맥주가 비싼나라라 엄청 마셨다. 숙소는 수영장을 좋아해서 너무 만족스러웠다. 4종류의 수영장을 하루종일 이용했는데, 시간가는 줄 몰랐다.

    -매일마다 마주하는 바닷가 물고기들은 너무나 환상적이었다. 아침마다 산책하며, 자연수족관을 체험하는 느낌을 받았다. 친절한 직원들과, 5개의 수영장, 잘 정돈된 객실은 훌륭한 휴가를 보내기에 최적의 조건이었다.

    -수영장이 많아서 너무 좋았고, 리조트 안이 엄청 커서 구석구석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다. 테니스장, 헬스장, 배드민턴장까지 다 있다. 특히 공항도 가깝고, 웰컴투씨푸드나 쌍천, 근처 몰까지 우버로 10분정도 걸려서 편했다.

    -아이동반으로 여행을 계획한다면 코타키나발루 수트라 마젤란을 추천한다. 금액대비 만족스러웠다. 아이들은 물에만 들어가도 좋아라 하는데, 리조트 자체는 좀 노후화 되었지만, 직원들 일하는것을 보니 일일이 찾아 다니며 수리하고 페인트칠하고 보기 좋게 그림도 그리고 시설이 나쁘지 않았다.

    -초등생 아이 2명과 함께한 가족여행이었다. 영어를 잘 못하지만 저희의 요구사항에 귀기울여서 해결해주시고, 4박 내내 편안한 여행이었다. 마지막날 체크아웃후 짐도 안전하게 보관해주시고, 여행객들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알맞게 제공해주었다.

    -힐링을 원하시는 분은 마젤란 리조트가 최적지다. 넓은 면적과 다양한 크기의 수영장. 그리고 바다 액티비티하기 좋은 마린 시설, 씨사이드 숙박은 별도의 조식뷔폐 공간 제공 등 럭셔리한 시설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주변명소

    사바 스테이트 박물관 1.87km

    가야 스트릿 선데이 마켓 3.27km

    *체크인 시작시간 15: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2:00

     
    숙소 시설 및 서비스

    피트니스 센터, 골프장(숙소 내), 키즈 클럽, 아동용 수영장, 야외수영장, 레스토랑, 바 (Bar)

    더 마젤란 수테라 리조트 룸타입

    1. 디럭스 가든뷰 (킹베드 1개 또는 싱글베드 2개) 약 16만원

    : 최대 성인2명, 전망: 가든뷰

     

     

    2.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싱글베드 2개 또는 더블베드 1개) 약 30만원

    : 최대 성인2명, 전망: 오션뷰

     

     

    3. 마젤란 클럽 스위트 (킹베드 1개 또는 싱글베드 2개) 약 35만원

    : 최대 성인2명, 전망: 오션뷰

     

    *더 마젤란 수테라 리조트 | 코타키나발루 리조트 추천 | 아이동반 가족여행 리조트

    *출처: 아고다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