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더 그랜드 섬오름 | 제주 서귀포 호텔 | 제주 인피니티풀 | 아이동반 가족여행
    별의별 정보/별의별 생활정보 2023. 10. 27. 08:38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더 그랜드 섬오름을 소개해드릴게요.

    인피니티풀, 4계절 온수풀, 자쿠지 등이 있어서 아이동반으로 놀러온 가족여행객, 연인에게 인기가 많은 호텔입니다.

    더 그랜드 섬오름

    아고다앱 기준, 평점 8.6점 (이용후기 3,458건)

    *리뷰소개

    -작년에 이용하고 다시 또 여행후 숙소에서의 멋진뷰와 수영장, 기타 시설들이 좋아 계속 맘에 있었던 곳이었다. 코로나 격상되었을 때는 레스토랑에도 이용객이 없었는데, 이번엔 일요일에도 사람이 제법 있었다. 한식이 맛있고, 주변에 식당이 별로 없어서 외부에서 먹고 들어오거나 레스토랑을 이용했다. 수영장이 3곳이나 있어서 연인, 아동동반 여행도 좋다.

    -어린이날 뽑기 이벤트를 진행해서, 휴대용선풍기와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받았다. 호텔안에 있는 바솔트 레스토랑에서 어린이날 기념으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아이 수대로 제공해줘서 좋았다. 룸은 마루식으로 아이들과 함께 이용하기에 좋았고, 수영장도 온수풀로 운영하고 있어서 22개월 아기와 함께 이용하기에 참 좋았다.

    -3년 반만에 제주여행을 하게되었는데, 우연히 아고다를 통해 알게되었으나 5성급 호텔 못지않게 좋았다. 문범을 바라보며 해안 바로 앞에 있어서 뷰가 예쁘다. 사우나도 깨끗하고, 식당의 위생 및 음식의 맛은 가격이 아깝지 않았다.

    -앞에 해안둘레길도 있어 산책하기 정말 좋았고, 사우나랑 수영장이 진짜 최고였다. 2박 3일동안 사우나 맨날 갔는데, 다음에 또 방문할 예정이다.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셔서 매우 만족스러운 숙소였다.

    -꼭 필요한 요소들 (위치, 시설, 음식 등)이 모두 훌륭한 만족스러운 숙소였다. 온탕, 냉탕이 구비된 무료 사우나 시설도 좋았고, 특히 가격은 물론 맛으로 굳이 다른 식당을 찾을 필요 없다고 느낀 바솔트 레스토랑의 메뉴는 다음에도 찾고 싶은 호텔이었다.

    -룸 컨디션도 좋았고, 연박했는데 룸 클리닝도 아주 좋았다. 바로 앞에 수영장과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방이어서 아침, 저녁으로 해가 뜨고 지는 모습이 너무 인상적이었다. 다음에는 부모님과 함께 또 이용할 예정이다.

    -작년에도 좋은 기억을 준 더 그랜드 섬오름. 이번에는 3대가 모두 묵었다. 4계절 온수풀 부터, 인피니티풀, 자쿠지까지 해외못지 않은 풍경과 시설에 모두가 만족했던 숙소였다. 

     

    *주변명소

    천지연 폭포 4.35km

    정방 폭포 5.81km

    *체크인 시작시간 15: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1:00

     

    *조식요금 (객실요금에 불포함 시) : 30,000원

    숙소 시설 및 서비스

    피트니스 센터, 온수풀, 실외수영장, 실내수영장, 레스토랑

    주소: 제주 서귀포시 막숙포로 118

     

    더 그랜드 섬오름 룸타입

    1. 슈페리어 더블룸 (킹베드 1개) 약 12만원

    : 최대 성인2명, 전망: 마운틴뷰

     

     

    2. 패밀리 트윈 (퀸베드 1개 + 싱글베드 1개 또는 세미 더블베드) 약 12만원

    : 최대 성인3명, 전망: 풀뷰

     

     

    3. 디럭스 더블룸 (킹베드 1개) 약 14만원

    : 최대 성인2명, 전망: 오션뷰

     

    *더 그랜드 섬오름 | 제주 서귀포 호텔 | 제주 인피니티풀 | 아이동반 가족여행

    *출처: 아고다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