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글래드 강남 코엑스 센터 삼성역 가성비 호텔 크리스마스 기념
    별의별 정보/별의별 생활정보 2023. 12. 6. 09:03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글래드 강남 코엑스 센터를 소개해드릴게요.

    코엑스 바로 앞에 위치하여, 위치, 접근성이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은 호텔로 알려진 곳입니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 센터

    아고다앱 기준, 평점 8.7점 (이용후기 5,246건)

    *리뷰소개

    -한 3년전부터 여러번 갔던 곳인데, 위치도 삼성역 바로 앞이라 좋지만 항상 머리카락 하나없이 깨끗하다. 프론트 직원분들도 친절하다. 1층 카페에 해피아워 이벤트로 커피를 저렴하게 살 수 있는것도 좋았다. 그리고 티비로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등 볼 수 있어서 최고였다.

    -위치가 아주 편리하다. 주위에 카페, 식당, 편의시설이 가깝고, 늦어도 안전하고 서울 여러곳을 다니기에 전철역이 가깝고, 편리한 2호선이라 좋았다. 비즈니스 방문차 왔는데, 직원들도 친절하고 좋았다.

    -간결하면서 세련된 느낌을 주는 호텔이다. 로비부터 방까지 이어진 "Less is more" 스타일이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방에는 가벼운 웃음을 주는 글귀들이 있는데, 방이 저를 반겨주는 것 같아서 좋았다.

    -위치는 코엑스에서 대각선으로 건너편이라 코엑스를 방문하기에 편리하고, 주차는 기계식 주차였다. (발레비 5천원). 흡연하시는 분들은 10층에 흡연자용 테라스가 있으니 10층이나 가까운 층으로 배정받으시면 편리할 것이다.

    -새로생긴 호텔이라 그런가 깨끗하고 좋다. 침대가 특히 마음에 들었다. 위치도 역에서 바로 나와서 10초 거리라 편리하다. 다만 강남 시내 한복판이라 그런가 방이 살짝 좁은데도 그것이 커버될만큼 만족했다.

    -강남 한복판에서 아주 편안하게 잘 잤다. 위치가 정말 좋았고, 코엑스앞이라 볼거리, 쇼핑거리가 많았다. 호텔도 아주 깨끗하고 깔끔해서, 다음에도 또 이용하고 싶다. 다만, 칫솔 치약은 따로 준비해야 한다.

    -숙소 고를때 침구 깔끔하고, 방음 잘되는 걸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침구도 깔끔, 푹신하고 밤 내내 조용해서 너무 잘 잤다. 위치도 너무 좋고, 불편함을 느낀 것이 거의 없어서 서울 올라갈 때마다 이용하고 싶다.

    - 지하철역 나오자마자 있고 버스 정류장도 걸어서 1분거리라 위치상으로는 흠잡을데가 없다. 게다가 주변에 편의점, 식당, 커피숍 등 편의시설도 다양하게 있어서 편했다. 시설도 정말 깨끗하고, 콘서트도 많아서 정말 편하게 잘 쉬다 왔다.

    -잠실에 일이 있어서 이 호텔을 예약했는데, 삼성역 바로 앞이라 위치가 너무 좋았다. 그리고 새건물이라 그런지 위생상태, 룸 컨디션이 좋았다. 가격에 비해 높은 만족도를 주는 호텔이었다.

    -코엑스 주변 호텔 중 가격 대비 가장 좋다. 시설도 깨끗하고, 전망도 나쁘지 않다. 앞으로 출장오면 무조건 이 호텔에 투숙할 예정이다. 인근에 있는 lbis 호텔과 비교해도 전혀 부족하지 않고, 가격은 더 저렴하다.

    *주변명소

    롯데월드 2.98km

    N서울타워 8.22km

     

    *체크인 시작시간 15: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1:00

    숙소 시설 및 서비스

    피트니스 센터, 세탁시설, 와인샵, 카페, 코엑스 근처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610

     

    글래드 강남 코엑스 센터 룸타입

    1. 스탠다드 트윈 (싱글베드 2개) 약 10만원

    : 최대 성인2명, 전망: 시티뷰

     

     

    2. 슈페리어 더블 (퀸베드 1개) 약 10만원

    : 최대 성인2명, 전망: 시티뷰

     

     

    3. 점보 트윈룸 (싱글베드 1개 + 더블베드 1개) 약 14만원

    : 최대 성인3명, 아동 1명 (0~6세) 무료 투숙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