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 강원도 정선 힐링여행 서울외곽 호캉스추천
    별의별 정보/별의별 생활정보 2023. 12. 11. 08:56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를 소개해드릴게요.

    파크로쉬 리조트는 웰니스 프로그램 (요가, 명상 등) 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힐링이 필요한 현대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숙소입니다.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

    아고다앱 기준, 평점 8.8점 (이용후기 3,385건)

    *리뷰소개

    -아이와 함께 이용했는데, 지쳐있었던 몸과 마음이 편안하게 쉼에 포커싱되는 분위기였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좋았다. 룸 컨디션 넘 좋고, 조식도 맛있고, 체크아웃 후 가리왕산 케이블카 바로 앞이라 좋았다. 요가 2번했는데 만족스러웠다.

    -숙소도 깨끗하고 웰니스프로그램도 너무 좋았다. 사우나, 수영장, 자쿠지 등 모두 훌륭하다. 그리고 무엇보다 룸 클린해주시는 여사님, 웰니스 프로그램, 프론트, 식당 직원분들 등 모두 너무 친절하시고 5성급 글로벌체인 호텔서비스에 버금갔던 것 같아 너무 좋았다.

    -2박 3일 방문했는데, 사우나 및 스파와 웰니스 프로그램 (요가, 폼롤러 테라피, 명상 등) 이 잘 되어있어서 숙소내에서 거의 모든걸 해결할 수 있었다. 연휴기간에 사람이 많아서 식당에 손님이 몰리긴 했지만 불편한 정도는 아니었다.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은 숙소다.

    -파크로쉬에서 살고 싶을 정도였다. 수영도 너무 오랜만에 했고, 제일 궁금했던 웰니스프로그램도 다채롭고 좋았다. 주변에 별다른 편의시설은 없는 위치지만 숙소 내에 할 게 많아서 얼마나 바빴는지 모른다. 첫번째 날에는 가자마자 수영하고, 웰니스 수업듣고 라이브러리에서 산 보면서 휴식 취하고 뜨뜻한 자쿠지에 몸 담궜다가 탁구 치고 실내서 불멍때리다가 글라스하우스에 앉아 음악감상했다.

    -아침 7시 웰니스 프로그램 참여하고, 조식먹고 자쿠지 갔다가 수영하고 마무리했다. 전지훈련 온 줄 알았지만 너무 알차고 뿌듯했다. 조식도 먹을 거 많았고, 직원들 다 친절하다. 평일이라 사람도 적당했고, 수영장에 사람이 아무도 없을때도 있었다. 코시국에 아주 좋았다.

    -첫 방문때 기억이 좋아서 한달만에 다시 찾게 되었다. 체크인할때 데스크 남자직원분이 저희를 기억해주셔서 기분좋게 체크인했다. 여긴 이름그대로 웰니스로 가득 찬 곳이다. 다이닝, 수영장, 사우나, 헬스장, 요가프로그램 등 모든게 다 좋은데, 저는 온돌이 되는 수영장 바닥, 눈만 마주쳐도 인사하는 직원들, 편안한 베개, 돌과 나무의 조화, 자쿠지 옆에 심어져있는 꽃냄새, 밤에 모닥불 등의 사소하지만 파크로쉬만의 배려가 머무는 내내 기분을 좋게 만들어줬다.

    -리조트 곳곳에 포토스팟이 많아 이번 여행은 셀프웨딩사진 계획을 세웠는데, 삼각대 들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던 중에 데스크에 직원분께서 감사하게도 먼저 다가와 사진찍어주겠다고 했다. 셀카수준이던 저희의 사진은 강남스튜디오에서 전문 포토그래퍼가 출장나와서 찍어준 웨딩사진으로 탈바꿈했다.

     

    *체크인 시작시간 15: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1:00

    *조식요금 (객실요금에 불포함 시) : 40,000원

     

    숙소 시설 및 서비스

    피트니스 센터, 실내수영장, 자쿠지, 웰니스 프로그램 (요가, 명상 등)

    주소: 강원 정선군 북평면 중봉길 9-12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 룸타입

     

    1. 숙암 킹룸 (웰니스 클럽 및 아쿠아 클럽 이용 (2인) 포함, 킹베드 1개) 약 19만원

    : 최대 성인2명, 전망: 마운틴뷰

     

     

    2. 숙암 킹 스위트 (웰니스 클럽 및 아쿠아 클럽 이용 (2인) 포함, 킹베드 1개) 약 23만원

    : 최대 성인2명, 전망: 마운틴뷰

     

     

    3. 그랜드 패밀리 스위트 (싱글베드 2개 + 킹베드 1개) 약 35만원

    : 최대 성인4명, 전망: 마운틴뷰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 강원도 정선 힐링여행 서울외곽 호캉스추천

    *출처: 아고다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