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트랑 버고호텔 야시장 도보5분 가성비 숙소 루프탑 수영장
    별의별 정보/별의별 생활정보 2024. 1. 16. 09:03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트남 나트랑에 위치한 나트랑 버고호텔를 소개해드릴게요.

    도보로 야시장, 해변, 콩카페 등을 갈 수 있어서 위치가 좋다는 후기가 많았어요. 5만원 이하의 숙박요금으로 가성비가 좋다고 소문난 호텔입니다.

     

    나트랑 버고호텔

    아고다앱 기준, 평점 9점 (이용후기 5,665건)

     

    *리뷰소개

    -호텔 위치가 정말 좋다. 바로 앞에 식당가 즐비하고 해변도 가깝고, 직원들 모두 친절하시다. 숙소도 깨끗하고 좋았으며, 콩카페, 야시장이 가까워서 걸어가기 좋았다. 호텔 바로 앞에 택시들이 항상 기다리고 있어서 바로 이용할 수 있었다.

    -부대시설인 헬스장, 수영장, 식당이 정말 좋았다. 이 가격에 머물 수 있다는게 말이 안된다. 다른 리조트에 들어가면 나오기 불편하고, 식당이용에 제한이 있는데 차라리 버고호텔에 머물면서 이것저것 다 즐기는게 더 좋은 것 같다. 부모님을 모시고와도 정말 편하게 있을 수 있다.

     

    -4인가족이 방문했다. 빈펄가기전 하루 묵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훌륭했다. 조식도 좋았고, 호텔 옥상수영장도 너무 좋았다. 위치도 좋아서 호텔주변 맛집 및 약국 등 모든게 다 위치하고 있었다.

    -18층 배정받았는데, 0.5박 뿐만 아니라 하루쯤 더 묵으면서 시내 구경해도 괜찮을 것 같다. 3만원대인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깨끗하고 넓어서 친구랑 너무 만족스럽게 묵었다. 조식은 퀄리티가 높은 편은 아니지만 숙박비 생각하면 대단한 것 같다.

     

    -10분이내 걸어가면 바닷가, 야시장이 있고 주변 마사지샵, 카페 등 가게들이 많아서 접근성이 좋았다. 숙소도 깔끔했으며 특히 벨보이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고 서비스가 좋았다.

    -반미판을 걸어서 3분이면 갈 수 있고, 콩카페도 가까이 있었다. 과일가게들도 바로 앞에 있고, cccp 카페도 근처에 있어서 완전 추천하고 싶다. 모든 거리를 걸어서 다닌다는게 정말 편리했다.

     

    -시내에 맛있는 음식점들과 마사지 업체, 환전소, 시장 등 도보로 전부 갈 수 있는 거리에 있어서 위치가 너무 좋았다. 가격대비 너무 훌륭한 퀄리티의 숙소다. 28층에 있는 루프탑 음식점과 수영장도 바다뷰가 보여서 너무 예쁜 호텔이었다.

    -가족이 3룸 3박 이용했는데, 괜찮았다. 조식도 생각보다 맛있었다. 직원들도 친절하고 위치도 좋았고, 달랏 가는 리무진 예약도 부탁드렸는데 친절하게 잘 해주셨다. 주변 현지 여행사보다 조건이 좋았다.

     

    -가성비 좋은 호텔이라고 해서 예약했는데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고 위치도 돌아다니기 좋았다. 룸 컨디션도 좋고 저희가 묵은 방에서 시티뷰랑 약간의 오션뷰까지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주변명소

    나트랑 비치 480m

     

    *체크인 시작시간 14: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2:00

     

    숙소 시설 및 서비스

    피트니스 센터, 루프탑 수영장, 레스토랑

     

     

     

     

     

     

     

     

     

     

     

    나트랑 버고 호텔 룸타입

     

    1. 수페리어 더블룸/트윈룸 (싱글베드 2개 또는 퀸베드 1개) 약 3만원

    : 최대 성인2명

     

     

    2. 디럭스 시티뷰 발코니 (싱글베드 2개 또는 퀸베드 1개) 약 4만원

    : 최대 성인2명, 아동 1명 (0~11세) 무료 투숙, 전망: 시티뷰

     

     

    3. 패밀리 씨뷰 룸 (더블베드 2개) 약 9만원

    : 최대 성인2명, 전망: 씨뷰 (부분)

     

     

    *나트랑 버고호텔 야시장 도보5분 가성비 숙소 루프탑 수영장

    *출처: 아고다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