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푸꾸옥 더쉘 리조트 프라이빗비치 수영장 가든뷰빌라 후기
    별의별 정보/별의별 생활정보 2024. 1. 24. 08:52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트남 푸꾸옥에 위치한 더쉘 리조트 앤 스파 푸꾸옥를 소개해드릴게요.

    푸꾸옥 더쉘 리조트는 프라이빗비치가 바로 앞에 있어서 편안하게 휴양을 즐기기 좋은 곳으로 유명합니다.

    더쉘 리조트 앤 스파 푸꾸옥 

    아고다앱 기준, 평점 8.4점 (이용후기 4,000건)

    *리뷰소개

    -신혼여행으로 푸꾸옥에 갔는데 너무 좋았다. 밥도 맛있고 직원분들도 진짜 친절하셨다. 빨래도 빨리 마르고 단독 수영장이 있어서 하루종일 놀았다. 어딜가나 그랩으로 갈 수 있고 너무 편했다.

    -프라이빗한 객실이 맘에 들었고 룸컨디션 또한 깨끗하고 좋았다. 뜨거운물이 잘 나오고 아쉬운점이라면 욕조스파하려고 물을 트니 녹물이 나와 못했다. 아마도 더운나라라 욕조물받고 스파를 자주 안해서 그런것 같다. 리조트 특성상 구시가지랑은 거리가 있지만 택시타고 30분안에 갈 수 있다.

    -타 리조트 대비 프라이빗한 환경과 공간, 서비스는 최상이었다. 이틀정도 묵었는데 오토바이 렌탈과 수영장, 특히 바다에 그네가 있는 곳은 푸꾸옥의 명소라고 할 만큼 사진에 담기에 멋진 장소였다.

    -가성비가 좋은 호텔이다. 수영장은 좀 노후되어 리모델링을 하면 더 좋겠지만 숙소분위기가 풀빌라 느낌이 나는 곳이다. 독채처럼 사용하는 숙소다보니 아무래도 그런점이 좋았다. 다만 조식은 호불호가 많이 가려진다.

    -빈펄보다 여기가 훨씬 낫다. 특히 풀보드 꼭 하시길 바란다. 코스가 6개 코스 중 2개를 선택하면 그 안에 5가지 메뉴가 차례대로 나온다. 풀 관리가 잘 되어 있고, 조용히 쉬기 너무 좋았다.

    -직원들이 친절하다. 전에 머물렀던 호텔에서 많은 실망을 했었는데, 이 곳은 리셉션부터 식당 등 모두 친절하다. 수영장은 메인 풀장이 2곳이다. 깊은 곳은 130cm, 140cm 정도 된다. 바다가 바로 앞에 있고, 간단히 카약 같은것도 가능하다.

    -위치가 야시장과는 차로 10분정도 떨어져있고, 필요한걸 사려면 항상 택시를 타야한다. 그렇지만 그 덕분에 아주 프라이빗한 룸과 조용한 해변,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었다. 직원들도 친절하고 수영장도 깨끗해서 좋다.

    -2박 3일 일정동안 한국사람 거의 못 보고 조용하게 힐링할 수 있었다. 위치가 좀 구석이라 주변에 할게 없었지만 그래서 조용하고 편안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자연친화적이라 도마뱀도 손바닥만한 달팽이도 보고 아름답고 새로운 경험이었다.

    -위치는 조금 아쉬운데 길가에서 아주 깊숙이 들어가야 한다. 사실 걸어서 13분정도 걸린다. 한국에서는 걸을만 했을텐데 너무 더워서 걸어나갔다가 엄청 후회했다. 뭐 하나 사먹고 싶어도 무조건 택시를 타고 나가야하는게 살짝 아쉽지만 푸꾸옥 시내에 있는 호텔이 아니고서는 다 비슷할 것 같다.

     

    *주변명소

    롱 비치 3.11km

    *체크인 시작시간 14: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2:00

     

    *조식요금 (객실요금에 불포함 시) : 350,000 VND

    숙소 시설 및 서비스

    피트니스 센터, 실외수영장, 레스토랑, 마사지샵

     

    더 쉘 리조트 앤 스파 푸꾸옥 룸타입

     

    1. 럭셔리 빌라 - 정원 전망 (킹베드 1개 또는 싱글베드 2개) 약 13만원

    : 최대 성인2명, 아동 1명 (0~5세) 무료 투숙, 전망: 가든뷰

     

     

    2. 빌라 풀사이드 (킹베드 1개 또는 싱글베드 2개) 약 16만원

    : 최대 성인2명, 아동 1명 (0~5세) 무료 투숙, 전망: 가든뷰

     

     

    3. 오션뷰 패밀리 스위트 (싱글베드 2개+ 킹베드 1개) 약 28만원

    : 최대 성인4명, 아동 1명 (0~5세) 무료 투숙, 전망: 오션뷰

     

    *푸꾸옥 더쉘 리조트 프라이빗비치 수영장 가든뷰빌라 후기

    *출처: 아고다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