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트랑 빈펄리조트 풀빌라 빈펄랜드 아이랑 가족여행 추천
    별의별 정보/별의별 생활정보 2024. 2. 2. 09:10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트랑 혼쩨에 위치한 빈펄 리조트 앤 스파 나트랑 베이를 소개해드릴게요.

    반응형

     

    나트랑 빈펄리조트의 풀빌라를 예약하면 프라이빗 풀장을 이용할 수 있는데, 깊고 커서 물놀이 하기에 좋다는 후기가 많았어요.

     

    빈펄 리조트 앤 스파 나트랑 베이

    아고다앱 기준, 평점 8.7점 (이용후기 4,711건)

     

    *리뷰소개

    -체크인 및 체크아웃 저절차가 빠르고 쉬웠다. 모든 직원들이 미소를 지으며 항상 친절했다. 30분마다 스피드 보트로 고객을 이동시켜주는게 매우 좋았다. 호텔안 객실은 칫솔부터 매트리스까지 모든 것의 품질이 완벽했다. 빈원더스틔 모든 관광 명소, 놀이기구도 매우 좋았다.

     

     

    -호텔 객실상태도 좋고, 직원들도 친절하고 프라이빗하게 늦게까지 수영도 하며 즐겁게 보냈다. 특히 바닷가 썬베드에 누워 맥주를 마시며 음악을 들으니 천국이 따로 없었다. 사람들도 없어서 아주 조용했다. 특히 일몰시간 하늘과 바다는 한평생 잊지못할 경험이었다.

     

     

    -3년 전 푸꾸옥 여행에서 빈펄이 너무 좋아 다시 베트남 나트랑으로 여행계획할 때 빈원더스를 가기로 결심했다. 시설 깔끔하고 아고다에서 예약하며 받은 1박당 100만동 크레딧으로 저녁 뷔페 로비바에서 음료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더 좋았다. 수영장도 물놀이하기에 충분히 크고 비치의자도 많아서 좋았다.

     

     

    -코로나 이후로 처음 한 해외여행이었는데, 진짜 최고의 리조트였다. 빈원더스도 좋았고, 무엇보다 직원들이 감동이었다. 이렇게 친절한 리조트 직원들은 처음이다. 5월 휴가에도 빈펄로 오고 싶을 정도로 호캉스 제대로 했다.

     

     

    -친절이랑 청결이야 말할 것도 없고, 다낭 빈펄보다 방들이 훨씬 넓어서 좋았다. 예약할 때 확인 못했는데, 바우처도 있어서 룸서비스 주문한 것 말고는 리조트내 식당에서 쓸 수 있어서 거의 무료로 식사했다. 빈원더스 티켓까지 포함이라 마음대로 왔다갔다하면서 정말 잘 놀다 간다.

     

     

    -프라이빗 비치도 있고, 프라이빗 풀장도 있었다. 3명이라서 방 3개로 업그레이드 해주셔서 1인 1방 쓸 수 있었다. 프라이빗 풀장도 크기가 크고 깊어서 놀기에 좋았다. 공용 풀장은 더 크고 좋다. 2시간도 안놀았는데 그날 꿀잠 잤다.

     

     

    -풀빌라가 너무 좋았다. 딱 이런 집에서 살고 싶었는데, 짧게나마 꿈을 이룰 수 있었다. 빈펄랜드로 갈 거면 반드시 빈펄랜드 이용요금 포함가로 결제하는게 훨씬 저렴하니까 참고바란다. 4명이 풀빌라 2박 하면 4명 다 투숙기간 내 빈펄랜드 자유롭게 왕복할 수 있다.

     

     

    -뷰가 환상적이고 빈원더스 티켓은 한번사면 있는동안 계속 쓸 수 있는것 같은데 빈원더스가 생각보다 커서 2일동안 열심히 즐겼다. 워터파크 튜브 슬라이드는 종류가 많아서 정말 환상적이었다. 풀장과 바로 앞 해변은 호캉스의 기분을 만끽하게 해준다.

     

     

    *주변명소

    느하 트랑 비치 3.4km

    빈원더스 나트랑 4.59km

     

    *체크인 시작시간 14: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2:00

     

     

    숙소 시설 및 서비스

    피트니스 센터, 실외수영장, 레스토랑, 풀빌라

     

    나트랑 빈펄리조트 룸타입

     

    1. 디럭스 트윈룸 (싱글베드 2개) 약 17만원

    : 최대 성인2명, 아동 1명 (0~3세) 무료 투숙, 전망: 가든뷰

     

     

    2. 디럭스 더블 오션뷰 (킹베드 1개) 약 19만원

    : 최대 성인2명, 아동 1명 (0~3세) 무료 투숙, 전망: 오션뷰

     

     

    3. 3 베드룸 듀플렉스 빌라 (프라이빗 풀) (킹베드 1개 / 킹베드 1개 / 싱글베드 2개) 약 67만원

    : 최대 성인6명, 아동 5명 (0~3세) 무료 투숙, 전망: 가든뷰

     

    *나트랑 빈펄리조트 풀빌라 빈펄랜드 아이랑 가족여행 추천

    *출처: 아고다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