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베트남 무이네 더 클리프 리조트 수영장 방갈로 투숙후기
    별의별 정보/별의별 생활정보 2024. 2. 6. 09:11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트남 무이네에 위치한 더 클리프 리조트를 소개해드릴게요.

    반응형

     

    더 클리프 리조트

    아고다앱 기준, 평점 8.9점 (이용후기 5,404건)

     
    *리뷰소개
    - 2박했는데 수영장, 비치 모두 전세내기 가능하다. 수영장 피자는 도우가 두꺼워서 별로였는데, 감자튀김은 양도 많고 맛있었다. 테라스오션뷰의 자쿠지에서 따뜻한 물이 나온다. 위치는 시내랑 조금 떨어져 있어서 불편하긴 하지만 식사, 커피 빼고 모든 걸 숙소에서 해결 가능하기 때문에 괜찮았다.
     

     
    - 4일 머물렀는데, 4일간 쌀국수가 다 달랐다. 쌀국수에 고추 넣어서 먹으니까 속이 풀리는 맛이었다. 수영장도 멋지고, 부대시설도 좋고 정원을 거니는 것이 좋았다. 자전거 대여도 가능하니까 이용해보길 바란다.

     
    - 리조트의 전체적인 분위기가 좋다. 정원관리가 너무 잘 되어있고 직원분들이 친절하다. 건물 자체는 노후화 되었지만 룸이 깨끗하고, 넓어서 좋았다. 수영장도 최고였고, 조식도 너무 맛있었다. 가든뷰가 저렴한데, 가든 조망이 아주 예뻤다.
     

     
    - 1박은 테라스오션뷰, 2박은 비치프론트에서 묵었다. 직원들이 많이 친절하고, 영어도 잘해서 소통에 문제가 없었다. 리조트 전체와 풀, 객실 모두 깨끗하고 완벽했다. 리조트 앞 해변도 다른 리조트에 비해 넓고 깨끗하고, 석양이 너무 아름다웠다.
     

     
    - 호텔이 매우 아름다웠고 관리도 잘 되어 있었다. 직원들도 친절했고, 한국어가 가능한 친절한 직원도 인상깊었다. 테라스에 자쿠지가 있는 방을 예약했는데, 가격대비 너무 만족스러웠고 프라이빗 해변도 아름답다.
     

     
    - 바로 앞에 해변이 있어서 너무 편했다. 평일이라 한적하고 깨끗했으며, 특히 리조트 마사지샵에서 3만원 미만으로 마사지를 받았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너무 좋았다. 한국어를 하시는 직원분이 계셔서 불편함이 없었다.
     

     
    - 리조트 해변에서 왼쪽으로 나가면 아침 6시쯤 어부들이 바로 새우나 갑오징어를 잡아서 파는데, 혹시 리조트 내에서 음식을 해먹을 생각이 있으신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인 것 같다.
     

     
    - 유명한 맛집들은 숙소에서 택시로 10분정도의 거리고, 호텔 안내 데스크에 얘기하면 택시를 다 불러주어서 아주 편했다. 호텔에서 환전도 할 수 있고 다시 호치민으로 돌아가는 슬리핑버스도 예약해주어서 굉장히 편했다. 2박 3일동안 최상의 서비스를 받으며 쉬어서 아주 만족스러웠다.
     

     
    *체크인 시작시간 14: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2:00

     

     
     

    더 클리프 리조트 룸타입

    1. 아줄 가든뷰 (싱글베드 2개 또는 킹베드 1개) 약 9만원

    : 최대 성인2명, 아동 1명 (0~11세) 무료 투숙, 전망: 가든뷰

     
     

    2. 아줄 풀뷰 (싱글베드 2개 또는 킹베드 1개) 약 9만원

    : 최대 성인2명, 아동 1명 (0~11세) 무료 투숙, 전망: 풀뷰

     
    *베트남 무이네 더 클리프 리조트 수영장 방갈로 투숙후기
    *출처: 아고다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