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공항근처 가성비호텔 :: 호텔 레오 루프탑 레스토랑 추천
    별의별 정보/별의별 생활정보 2024. 2. 14. 09:11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 시내에 위치한 호텔 레오를 소개해드릴게요.

    반응형

     

    호텔 레오

    아고다앱 기준, 평점 8.9점 (이용후기 7,131건)

     

    *리뷰소개

    - 첫번째 이용 시에도 만족해서 이번에도 예약했는데, 역시 이번에도 만족스러웠다. 매니저이신지 여직원분 매우 친절하셨다. 피곤해서 루프탑 이용은 못해서 아쉬웠다. 패밀리룸은 초등아이와 가족단위로 숙박하기도 방이 넓고 편했다. 룸 컨디션도 매우 깔끔하고 5성급 인테리어도 좋았다.

     

     

    - 직원 모두들 친절하시고 호텔에서도 발렛이 되서 너무 좋았다. 주차장이 앞마당처럼 넓지 않은 곳이면 기다려야하는 불편함이 있는데 여기는 주차해주셔서 너무 편했다. 아이랑 조식도 먹었는데, 종류는 많지는 않지만 딱 먹을 것만 있어서 좋았고, 맛도 짜거나 달거나 하지 않아서 좋았다.

     

     

    - 막상 가보니 직원들도 너무 친절하고 룸이 깨끗해서 좋았다. 샤워실도 깨끗하고, 일회용품도 있었고, 청결해서 너무 마음에 들었다. 일정으로 1박으로만 이용했지만, 다음에 또 제주도로 간다면 오랫동안 숙박할 예정이다.

     

     

    - 가격대비 너무 좋고, 방도 커서 좋았다. 공항 버스 서비스가 있어서 편하게 체크인 할 수 있었다. 위치도 제주 중심가에 있어서 조금만 걸어나가면 맛집도 많았다. 킹사이즈 침대 2개인 방을 찾기가 어려운데, 4인 가족이나 친구들이랑 여행갈 때 좋을 것 같다.

     

     

    - 엄마아빠랑 같이 부부여행 다녀왔다. 방 2개 잡았는데 10층에 나란히 잡아주셨다. 3박 4일간 3번의 숙소를 옮겼는데, 부모님이 가장 만족하셨고 우리도 그랬다. 로비에 여자 직원분이 환대 해주시고, 계속 친절히 해주셔서 불편을 느낄 순간이 없었다.

     

     

    - 공항 근처에 위치해있고, 근처에 먹자골목이 있어서 첫날 or 마지막날 숙박하는 걸 추천한다. 그리고 직원분들이 하나하나 체크해주시고 물어보시는거에 직원과 고객이 아닌 가족처럼 친절하고 정확하게 설명해주신다.

     

     

    - 진짜 대접받고 지내는 느낌이었다. 제주도 숙소는 여기만 이용하고 싶을 정도였다. 위치도 아주 좋고, 서비스도 좋다. 5성급 호텔 서비스를 받은 느낌이다. 데스크 직원분이 강추해준 루프탑 레스토랑도 분위기가 좋았고, 조식도 추천하고 싶다.

     

     

    - 일주일동안 숙박했었는데, 제주도 숙소가 너무 많아서 많이 알아봤는데 레오를 선텍한게 정말 잘 한것 같다. 위치도 번화가쪽이고 주차도 직접해주시고 너무 편했다. 숙박하는동안 조용해서 꿀잠 잘 수 있었다. 침대, 베개, 스타일러, 룸컨디션 모두 만족했다. 청소도 깨끗이 알아서 해주시고 루프탑가서 2번이나 식사했다.

     

     

    *주변명소

    동문시장 4.31km

     

     

    *체크인 시작시간 14: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2:00

     

    *조식요금 (객실요금에 불포함 시) : 17,000원

     

     

     

    호텔 레오 룸타입

    1. 슈페리어룸 (킹베드 1개) 약 6만원

    : 최대 성인2명

     

     

    2. 슈페리어 트윈룸 (스타일러, 싱글베드 2개) 약 6만원

    : 최대 성인2명, 전망: 시티뷰

     

     

    3. 코리안 스타일 온돌룸 (요이불 세트 3개) 약 8만원

    : 최대 성인3명, 전망: 아웃도어뷰

     

    *제주공항근처 가성비호텔 :: 호텔 레오 루프탑 레스토랑 추천

    *출처: 아고다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