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트랑 시내호텔 추천:: 선라이즈 나트랑 비치 호텔 수영장 이용후기
    별의별 정보/별의별 생활정보 2024. 2. 15. 08:51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트남 나트랑에 위치한 선라이즈 나트랑 비치 호텔를 소개해드릴게요.

    반응형

     

    선라이즈 나트랑 비치 호텔

    아고다앱 기준, 평점 8.9점 (이용후기 4,037건)

     

    *리뷰소개

    - 5성급이라 나트랑 마지막날 이용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만족스러웠다. 제가 선택한 이유는 수영장에 구명조끼가 있다는 점이었다. 한국에서 못가져가서 수영 못하는 친구를 걱정했는데 다행히 구명조끼가 있어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직원들이 너무 친절해서 어떻게든 도와주려는 모습이 진정한 5성급이구나 생각이 들었다.

     

     

    - 베트남에서 이런 경험을 할 줄은 몰랐는데, 방도 너무 깔끔하고 벌레하나 안보이고 손닦는 수건도 마련되어 있었다. 물도 잘 나오고 과일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좋은 시간 보낼 수 있었다. 베개는 구스는 아니고, 푹신한 베개였다. 수영장 바로 앞 방을 배정받아서 수영하고 들어오기에 너무 편했다.

     

     

    - 수영장과 바다가 보이는 씨뷰 트윈을 아고다를 통해 예약했다. 친절한 직원들과 음식이 맛있는 뷔페식당 등 나무랄게 없었다. 4월 30일이 남 베트남 독립기념일이라 특별히 저녁에 바베큐뷔페를 해서 멋진 추억이 되었다.

     

     

    - 부모님 모시고 가족여행을 다녀왔다.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건물 자체가 컸다. 그리고 건물 전체 인테리어 하나하나가 다 너무 예뻤다. 숙소가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셨다. 애프터눈티랑 조식도 너무 맛있게 먹었다. 무엇보다 부모님께서도 무척 만족하셨다.

     

     

    - 호텔이 조금 노후되긴 했지만 옆에 바로 나트랑센터랑 롯데마트가 있어서 너무 좋았다. 신혼여행이라고 미리 말했더니 제일 꼭대기층 조용한 곳으로 배정해줬고, 바다 바로 앞이라 뷰도 너무 좋았다. 조식도 가짓수가 많지는 않지만 아침으로 먹기 딱 좋았다.

     

     

    - 우선 직원분들이 모두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았다. 체크인부터 체크아웃까지 너무나 친절하셨다. 수영장은 크지는 않지만 이용자가 많지 않아서 적당히 놀기에 좋았다. 맥주도 시켜서 자리에서 먹고 재밌게 놀았다. 길 건너에 비치가 있는데 길 건너기가 어렵지만 호텔직원으로 보이는 분이 길 건너는 걸 도와주신다.

     

     

    - 이번에 간 나트랑 숙소 중 가장 저렴하였으나, 서비스, 만족도가 가장 좋았다. 문앞에서 24시간 경비를 해주고 문도 열어주시고 무엇보다 룸상태가 너무 좋았다. 바다뷰에 예쁜 테라스까지 다시간다면 여기서만 묵을 것 같다. 비싼 숙소보다 여기가 훨씬 좋았다.

     

     

    *주변명소

    나트랑 비치 80m

     

    *체크인 시작시간 14: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2:00

     

     

    *조식요금 (객실요금에 불포함 시) : 375,000 VND

     

     

     

    선라이즈 나트랑 비치호텔 룸타입

    1. 디럭스 트윈 (세미 더블베드 2개) 약 7만원

    : 최대 성인2명

     

     

    2. 디럭스 오션뷰 트윈 (싱글베드 2개) 약 8만원

    : 최대 성인2명, 전망: 오션뷰

     

     

    3. 그랜드 디럭스 킹 (킹베드 1개) 약 8만원

    : 최대 성인2명, 전망: 오션뷰

     

    *나트랑 시내호텔 추천:: 선라이즈 나트랑 비치 호텔 수영장 이용후기

    *출처: 아고다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