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공항 근처호텔 추천 :: 오션스위츠 제주호텔 가성비숙소 우정여행
    별의별 정보/별의별 생활정보 2024. 2. 28. 08:26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 시내에 위치한 오션스위츠 제주호텔를 소개해드릴게요.

    반응형

     

    오션스위츠 제주호텔

    아고다앱 기준, 평점 8.5점 (이용후기 6,524건)

     

    *리뷰소개

    - 단순히 서부두시장을 가기위해 예약했는데, 기대이상이었다. 동문시장은 걸어서 10분정도 걸리고, 중심가라 상점이 많아서 좋았다. 밑에 편의점도 크고, 바로 옆에 이마트도 있다. 제일 좋은건 객실이 마루로 되어 있어서 맨발로 다닐 수 있어서 좋았다. 방파제 산책하기도 좋다.

     

     

    - 제주시 시내에 위치해 있어서, 호텔 바로 뒤 뮤지엄도 있고, 프라이탁, 빈티지샵, 베이커리와 가까워서 정말 편리했다. 근처 동문시장에서 아베베 베이커리와 우무도 걸어갈 수 있는 위치였다. 이마트도 약국과 가까워서 편했다. 우진해장국도 걸어갈 수 있는 거리였다.

     

     

    - 가격에 비해서 방이 상당히 크고 가구가 여유로웠다. 제가 묵은 방은 가장 저렴한 방임에도 더블침대와 싱글침대가 각각 하나씩 있었다. 두 침대 사이에 협탁이 있고, 창가에는 따로 티테이블과 의자가 있다. TV가 놓여진 선반은 화장대나 업무용 탁자로도 사용 가능할만큼 넓었고, 현관 근처에는 냉장고와 각종 집기가 놓여있는 서랍장과 선반이 따로 있어서 활용하기 좋았다.

     

     

    - 바닥이 마룻바닥이고, 현관과 실내공간, 그리고 욕실이 구분되어 있다. 카페트 바닥을 선호하는 분도 계시겠지만, 전 마루나 타일 혹은 장판 바닥으로 된 호텔에서 맨발로 지내는게 좋다. 간혹 청소상태가 나쁜 곳은 카페트가 아닌데도 맨발이 힘든 경우가 있는데, 오션스위츠 호텔은 깨끗했다.

     

     

    - 마운틴뷰로 예약해서 체크인시  추가요금 내고 객실변경을 요청했더니, 이미 오션뷰로 업그레이드 해주셨다는 말을 듣고 너무 놀랍고 기뻤다. 직원분 응대도 정말 친절하게 해주셨고, 룸 컨디션도 너무 좋았으며 부대시설이나 편의성은 살짝 아쉬울 수 있겠지만, 워낙 주변 접근성이 좋아서 돌아가는 전날 묵기에 너무 좋은 호텔이다.

     

     

    - 엄마랑 친구분들이 제주여행을 가시게 되서 대신 예약을 해드렸다. 인원은 총 3인이고, 원래 여행갈때 짐이 많은 편이시라 넓은 곳에서 편하게 주무실 수 있는 곳으로 찾았다. 다른 후기들도 보고 3인 숙소로 찾았는데, 방도 더 있고 숙소 자체도 넓은데다가 테이블도 따로있어서 정말 좋아보였다.

     

     

    - 가성비가 매우 좋고, 깨끗하다. 바로 옆에 이마트도 있고, 큰 이동없이 맛집, 카페에 가기 좋았다. 룸서비스시 직원이 친절하게 바로 와주셔서 고마웠다. 공항으로 이동시 편하고, 호텔 내 카페테라스도 좋았다. 3명이 쓰는 산전망도 좋았다.

     

     

    - 공항, 동문시장, 흑돼지골목이 모두 가까운 위치에 있으며 탁트인 오션뷰와 주말저녁에 들리는 호텔 앞에 위치한 공원에서의 버스킹까지. 완벽한 위치와 서비스, 룸을 받을 수 있다. 1층엔 독서실과 ATM, 코인세탁실이 있으며, 룸은 넓고 옷장이 3개나 있어서 친구와 따로 구별해서 사용할 수 있었다. 모든 것이 완벽했던 호텔이었다.

     

     

    *주변명소

    동문 시장 760m

     

    *체크인 시작시간 15: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2:00

     

     

     

    오션스위츠 제주호텔 룸타입

    1. 코지 트윈 (싱글베드 1개 + 더블베드 1개) 약 7만원

    : 최대 성인3명, 전망: 오션뷰(부분)

     

     

    2. 스탠다드 트윈 (오션뷰, 더블베드 1개 + 싱글베드 1개) 약 8만원

    : 최대 성인3명, 전망: 오션뷰

     

     

    3. 디럭스 트윈 오션뷰 (싱글베드 1개 + 더블베드 1개) 약 10만원

    : 최대 성인3명, 전망: 오션뷰(부분)

     

    *제주공항 근처호텔 추천 :: 오션스위츠 제주호텔 가성비숙소 우정여행

    *출처: 아고다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