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베트남 나짱 호텔 추천:: 므엉 탄 럭셔리 비엔 찌에우 나트랑 호텔
    별의별 정보/별의별 생활정보 2024. 3. 11. 08:33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트랑 빈푸옥에 위치한 므엉 탄 럭셔리 비엔 찌에우 나트랑 호텔을 소개해드릴게요.

    반응형

     

    므엉 탄 럭셔리 비엔 찌에우 나트랑 호텔

    아고다앱 기준, 평점 9.1점 (이용후기 2,289건)

     

    *리뷰소개

    - 망고를 사서 칼이 필요하여 프론트에 칼 빌리려니까 망고를 달라고 했다. 망고를 직원에게 줬더니, 예쁘게 껍질을 까고 접시에 담아서 다시 저희 객실로 갖다줬다. 여행을 많이 다녀봤지만 이런 직원들의 정성스러운 행동은 처음이었다. 직원들의 태도를 칭찬해주고 싶어서 후기를 처음으로 적어본다.

     

     

    - 나트랑 2주째이고, 그동안 많은 리조트와 호텔을 다녀봤지만 무옹탄은 정말 괜찮은 숙소라고 생각한다. 등급이 다르지만 가격을 떠나서 꽤 비슷한 컨셉의 쉐라톤보다 만족도가 좋았다. 또한 나짱비치쪽이 메인타운이고 먹거리 면에서 좋긴 하지만 이 시즌에 바다가 매일 뒤집어지기 때문에, 여기 혼총 비치가 낫지 않나 싶다. 그리고 이쪽 바다에는 80%가 러시안이라 좀 더 이국적인 정치를 느낄 수 있다.

     

     

    - 이틀정도 묵었는데 만족스러웠다. 가격도 저렴하고, 수영장도 좋았고, 조식도 좋았다. 직원들도 친절했다. 시내와 조금 떨어져있지만 주변 로컬 식당도 많고, 호텔 앞 마사지 가게도 저렴했다. 다음에도 묵어야 겠다고 생각했고, 적극 추천하고 싶다. 나짱에 무엉탄만 4군데가 있으니, 체크인할 때 잘 찾아가야 한다.

     

     

    - 방도 깔끔하고 직원들의 태도가 아주 훌륭했다. 위치가 중심지와 떨어져 있어서 걱정했는데 주변에 상권도 많고, 부족함 없이 좋았다. 시내 중심은 한국인들 밖에 안보이는데 이 근처는 유럽이나 외국인들이 더 많으며 조용하고 즐기기 좋은 곳이었다.

     

     

    - 자주이용하는데 5성급 호텔 (1천객실) 규모가 큰 베트남 프렌차이즈 무엉탄 호텔이다. 지인들이 나쨩에 오면 숙박하는데 룸도 업그레이드해주고, 6층의 야외수영장과 조용한 헬스장, 깔끔하고 먹을만한 아침조식, 40층 높이의 큰 호텔로 세미나와 여러 행사도 주최하는 호텔이다.

     

     

    - 직원 중 Binh Nhi 덕분에 여행내내 많은 도움을 받았다. 이 호텔 체크아웃하고 다른 리조트로 이동했을때도 Nhi와 메신저로 연락하며 베트남 떠날때까지 많은 도움을 주었다. 다시한번 감사하다고 전해주고 싶다.

     

     

    - 나트랑 시내와는 다소 떨어져있고 혼총바위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시내까지 교통비가 다소 나올수 있지만, 숙소에서 도로 하나만 건너면 바로 해변가가 있고, 호텔 전용 파라솔도 비치되어 있었다. 룸 컨디션은 매우 좋은 편이고, 꽤 고층 건물 (40층) 이어서 숙소에 따라 전망도 나쁘지 않았다.

     

     

    *주변명소

    탑 바 포나가 1.16km

    느하 트랑 비치 1.99km

     

    *체크인 시작시간 14: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2:00

     

     

     

    므엉 탄 럭셔리 비엔 찌에우 나트랑 호텔 룸타입


    1. 디럭스 트윈 (싱글베드 2개) 약 4만원

    : 최대 성인2명, 아동 2명 (0~11세) 무료 투숙, 전망: 시티뷰

     

     

    2. 디럭스 킹 (킹베드 1개) 약 4만원

    : 최대 성인2명, 아동 2명 (0~11세) 무료 투숙, 전망: 시티뷰

     

     

    3.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킹베드 1개) 약 8만원

    : 최대 성인2명, 아동 2명 (0~11세) 무료 투숙, 전망: 씨뷰

     

    *베트남 나짱 호텔 추천:: 므엉 탄 럭셔리 비엔 찌에우 나트랑 호텔

    *출처: 아고다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