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난티 앳 부산 코브 기장 오션뷰 인피니티풀 투숙 후기
    별의별 정보/별의별 생활정보 2024. 4. 12. 08:19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기장에 위치한 아난티 앳 부산 코브를 소개해드릴게요.

    반응형

     

    아난티 앳 부산 코브

    아고다앱 기준, 평점 8.8점 (이용후기 6,367건)

     

    *리뷰소개

    - 아고다를 통해서 저렴하게 다녀왔다. 킹베드 마운틴뷰를 이용했는데, 시원하니 뷰가 좋았다. 바닥이 마루여서 무엇보다 좋았고, 방, 화장실, 베란다뷰, 에어컨상태, 방 청결도 모두 만점이었다. 그리고 수영장 메인풀은 무제한으로 이용가능하다.

     

     

    - 호캉스를 하면서 정말 수영장을 제대로 즐기고 싶은 분들이라면 아난티를 적극 추천하고 싶다. 넓고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았고, 10분씩 정비하는 시간에 따뜻한 자쿠지를 이용할 수 있으니 더욱 좋았다.

     

     

    - 확실히 입실하는 순간 부산어디가야지 생각이 안 될정도로 부대시설도 잘 되어있고, 특히 편의점이 있는데 조금 비싸지만 2배정도 비싼건 아니었다. 조식도 좋았고 오션뷰, 마운틴뷰도 좋았다. 수영장도 좋은데, 휘트니스가 장난 아니었다. 바다보면서 런닝했는데 인상깊었다.

     

     

    - 마운틴뷰로 예약해서 오션뷰가 너무 아쉬웠지만 그래도 세상 행복했던 호캉스다. 다만 큰맘 먹고 갔던 다모임 디너는 비추한다. 커피랑 티 빼고는 전부 유료인데다가, 가격대비 음식이 엄청 많지도 않아서 돈이 아까웠다.

     

     

    - 부산에 살다보니 왜 비싼돈을 주고 여기를 갈까 했는데, 아예 다른 느낌이다. 외국의 휴양지에 온 느낌에다가 친절한 직원, 좋은 부대시설, 특히 룸 컨디션이 너무 좋았고 호텔 인테리어도 고급지고 예뻤다.

     

     

    - 킹 프리미엄 마운틴뷰로 숙소 예약했는데 만족스러웠다. 방 크기가 21평 정도라서 3인 가족이 머무는데 충분한 넓이였고, 공간활용이 잘 되어 있다는 느낌을 받았다. 리빙룸이랑 침실이 구분되어 있어서 깔끔하게 이용할 수 있었다.

     

     

    - 숙박하면서 이렇게 친절하고 나의 문의와 요청에 성실하고 성의껏 해결해주는 곳이 있는게 놀라웠다. 직원들의 인성 및 직업의식이 좋았다. 아이가 너무 편하고 좋아해서 체크아웃 1시간 전에 연장해서 하루 더 머무는 중이다.

     

     

    - 퇴사 후, 지친 마음을 힐링하기 위해 찾은 부산. 부산에서도 최고의 호텔 아난티코브! 너무 행복한 여행이었다. 숙소 위생상태, 어매니티 구성, 호텔 내 편의시설 어느하나 빠질것 없이 만족스러웠다. 호텔 앞 바다산책길을 거닐며 따뜻한 봄날을 느꼈던 행복한 하루였다.

     

     

    *주변명소

    해동 용궁사 1.15km

    해운대비치 6.87km

     

     

     

    아난티 앳 부산 코브 룸타입

    1. 디럭스 (마운틴 뷰, 싱글베드 2개 또는 킹베드 1개) 약 24만원

    : 최대 성인2명, 전망: 마운틴 뷰

     

     

    2. 프리미엄 킹룸 (킹베드 1개) 약 26만원

    : 최대 성인3명, 전망: 마운틴 뷰

     

     

    3. 디럭스 트윈룸 (바다 전망, 싱글베드 2개) 약 33만원

    : 최대 성인3명, 전망: 씨뷰

     

    *아난티 앳 부산 코브 기장 오션뷰 인피니티풀 투숙 후기

    *출처: 아고다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