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잠실 호캉스 추천::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석촌호수뷰 수영장
    별의별 정보/별의별 생활정보 2024. 4. 15. 08:39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잠실 송파구에 위치한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을 소개해드릴게요.

    반응형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아고다앱 기준, 평점 9.2점 (이용후기 2,453건)

     

    *리뷰소개

    - 일단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셨다. 체크인은 2시 반에 갔는데 해주셨고, 뷰 좋은 방으로 요청드리니 풀 부킹이라 불가능하다고 하시면서 넓은 방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셨다. 생일이라 케이크 서비스도 받았다. 수영장은 시간별로 예약해서 가면 되는데, 다른 후기에서 보았듯이 뷰가 끝내줬다.

     

     

    -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호텔도 깨끗하고 조식, 룸서비스 이용했는데 식사도 훌륭하다. 조식, 한식, 양식, 채식, 키토식 등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고 프랑스식 페이스트리와 콜드플레이트, 여러 종류의 달걀요리를 즐길 수 있었다. 조식도 다른 호텔들과 다르게 특징있었다.

     

     

    - 7살 아이와 함께 소피텔에서 1박 2일 호캉스를 보냈는데 너무 좋았다. 사실 동네라서 얼마나 좋겠나 생각했는데, 룸도 너무 좋고 위생상태도 청결하고 레이크뷰도 정말 멋졌다.

     

     

    - 수영장이 생각보다 작았지만 7살 아이와 놀기에는 최적이었다. 개인적으로 70분도 좋았다. 그리고 지하 1층에 무료 오락실도 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이틀내내 방문했다. 주변에 롯데월드몰, 타워몰, 백화점, 석촌호수 등 구경거리가 많아서 좋았다. 1박이었지만 알차게 보냈다.

     

     

    - 평일에 종종 머무는 곳인데 위치, 가격, 부대시설, 조식당 모두 다 좋았다. 롯데월드몰 옆이라 왔다갔다 쇼핑하기도 좋고,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 역시 아쿠아리움이나 롯데월드, 전망대 등 놀러갈 곳도 많아서 좋았다. 

     

     

    - 주말이라 다른때보다 비싼 가격에 가게 되었지만, 너무 만족스러웠다. 일단 제 생일로 간 건데 생일이라고 미리 말해놓아서 생일케이크 서비스도 받았고, 룸도 일반 킹베드룸에서 레지던스룸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셨다. 직원분들 정말 친절하시고 생긴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깔금하고 시설 모두 깨끗해서 좋았다.

     

     

    - 레이크뷰 룸으로 선택했고 석촌호수 뷰로 숙박했다. 침구가 편했고, 욕조와 화장대가 인상적이었다. 방은 아늑한 정도 크기인데 방음이 좋아 조용했다. 만삭인데 가청기도 신경써주시고 레이트 체크아웃도 해주셨다. 고층이라 수영장 분위기가 좋고 길어서 수영하기 좋았다. 

     

     

    - 롯데월드 방문차 1박했는데, 아이가 롯데월드보다 여기 수영장이 더 좋다고 했다. 체크인할 때 프론트의 대응도 친절하고, 숙소도 청결했다. 키즈가운이나 침대가드 설치 등도 요청 후 빠르게 처리해주셨다. 욕실의 욕조도 커서 좋았다.

     

     

    *주변명소

    롯데월드 760m

     

    *체크인 시작시간 15: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1:00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룸타입

    1. 럭셔리 킹룸 (욕조 없음, 킹베드 1개) 약 35만원

    : 최대 성인2명, 아동 1명 (0~11세) 무료 투숙

     

     

    2. 매니피크룸 (킹베드 1개) 약 38만원

    : 최대 성인2명, 아동 1명 (0~11세) 무료 투숙, 전망: 시티뷰

     

     

    3. 클럽 럭셔리룸 (레이크뷰, 킹베드 1개, 클럽 밀레짐 이용) 약 58만원

    : 최대 성인2명, 아동 1명 (0~11세) 무료 투숙, 전망: 레이크뷰

     

    *서울 잠실 호캉스 추천::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석촌호수뷰 수영장

    *출처: 아고다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