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벤티모 호텔 앤 레지던스 제주공항 근처 조식 무료 샌드위치
    별의별 정보/별의별 생활정보 2024. 1. 8. 08:57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 시내에 위치한 벤티모 호텔 앤 레지던스 제주를 소개해드릴게요.

    제주공항 근처라서, 다음날 이른시간에 떠나야하는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무료로 제공해주는 조식 샌드위치도 맛있다는 후기가 많아요.

    벤티모 호텔 앤 레지던스 제주

    아고다앱 기준, 평점 9.1점 (이용후기 5,669건)

    *리뷰소개

    -두번 다 게임룸 이용했고, 정말 깨끗하고 좋았다. 일단 카페트바닥이 아니었고, 넓은 침대, 시원하고 큰 냉장고, 수압이 좋았다. 직원들이 친절하고, 위치가 매우 좋다. 바로 옆에 편의점이 있다. 그리고 조식 샌드위치도 너무 맛있었다. 다음에 또 제주도 오면 벤티모에 올 예정이다.

    -제주스냅 찍으러왔을때 이용한 숙소다. 기계식 주차라서 입차, 출차를 기다려야 하는게 불편할거라 생각했는데, 프론트에 전화하자마자 바로 차를 꺼내주셔서 오히려 편하고 좋았다. 가까운 거리는 시내라서 주차가 번거로우니 일정 있을때만 호텔 출차해서 편했다.

    -저녁에 샌드위치 가방을 문고리에 걸어두면 다음날 아침에 샌드위치를 준다. 1인당 반조각인데 부담안되고 양도 딱 맞고 좋다. 여행다니면서 밖에서 맛있는거 먹지만, 샌드위치 덕에 공복없이 맛있게 잘 먹었다.

    -작년에 이용했을때 만족도가 너무 좋아서 이번 제주 여행도 예약했다. 공항이랑 가까워서 좋고, 일단 직원뿐만 아니라 청소하시는 직원분들도 지나가다 마주치면 항상 웃는 얼굴로 먼저 인사해주신다. 기분 좋아지는 친절함이었다. 그리고 객실도 너무 깨끗하고 객실안에 전자레인지가 있어서 밖에서 사온 음식먹기가 너무 좋았다.

    -아침 비행기라 공항 근처 숙소 알아보다가 무료 조식 샌드위치보고 예약했다. 덕분에 아이랑 아침일찍 서둘러야 하는데 배고픔 걱정 덜어서 좋았다. 아이까지 세개나 받았는데 맛도 좋고, 과일과 사탕도 서비스로 있어서 너무 좋았다. 프론트에서 챙겨갈 수 있게 종이백도 준비해주셨다.

    -마지막 여행날 이른 아침 비행기 시간 고려해서 제주시에 적당한 마룻바닥 호텔 찾다가 선택했다. 가격도 적당하고 생각보다 방이 넓어서 좋았다. 그리고 게임기가 있으니 정말 시간 가는줄 모르고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도보로 갈 수 있는 맛집도 많아서 술한잔 가볍게 먹기도 좋았다. 조식 샌드위치도 기대 이상이었다.

    -돌아오는 날 비행이 오전 11시여서 공항에서 가장 가까운 숙소 찾아보다가 이용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좋아서 놀란 숙소다. 숙소 올라가면 복도에서부터 로즈향이 나서 기분이 좋아지고, 모닝 샌드위치 이벤트중이어서 생각지도 못한 조식을 챙겨먹을 수 있게되어 더 좋았다. 방안에 작은 테이블과 의자도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다.

    -첫 여행 시작의 숙소를 벤티모로 잡기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프론트 직원 분들도 너무 친절하셨고, 호텔 이용에 관해서 정말 친절하게 하나하나 설명해주셔서 너무 좋았다. 시설도 새로 지은 시설처럼 깔끔했고, 주말이라 이용객도 많았을텐데 방안에 소음이 있거나 방음이 안된다거나 하는 문제도 없었다. 조식으로 챙겨주신 샌드위치도 좋았다.

    *주변명소

    동문 시장 3.66kkm

    한라산 국립공원 15.19km

     

    *체크인 시작시간 15: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1:00

    숙소 시설 및 서비스

    피트니스 센터, 게임룸, 세탁시설, 무료 샌드위치

    주소: 제주 제주시 연삼로 14

     

    벤티모 호텔 앤 레지던스 제주 룸타입

     

    1. 스탠다드 퀸룸 (전망 없음, 아케이드 게임기 포함, 퀸베드 1개) 약 6만원

    : 최대 성인2명

     

     

    2. 스탠다드 트윈 시티뷰 (퀸베드 1개 + 싱글베드 1개) 약 7만원

    : 최대 성인3명, 전망: 시티뷰

     

     

    3. 디럭스 퀸룸 (플레이스테이션 5, 퀸베드 1개) 약 8만원

    : 최대 성인2명, 전망: 창문 없음

     

    *벤티모 호텔 앤 레지던스 제주공항 근처 조식 무료 샌드위치

    *출처: 아고다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