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태국 방콕 이스틴 그랜드 호텔 사톤 카오산로드 맛집 MRT역 근처
    별의별 정보/별의별 생활정보 2024. 1. 29. 09:12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태국 방콕 사톤에 위치한 이스틴 그랜드 호텔 사톤을 소개해드릴게요.

    전철과 호텔이 구름다리로 연결되어있어 주요 관광지를 편하게 다닐 수 있어 인기가 많은 호텔입니다.

    이스틴 그랜드 호텔 사톤

    아고다앱 기준, 평점 9.2점 (이용후기 13,323건)

    *리뷰소개

    -수라삭역에서 가까워서 룸피니파크도 바로 갈 수 있고 직원분들 정말 친절하시고 조식도 맛있고 수영장 온도도 괜찮고 뷰도 좋았다. 다음에 태국에 여행간다면 이스틴 그랜드 사톤에서 모든 날을 묵을 예정이다. 그정도로 좋았던 너무 완벽했던 호텔이다. 

    -어딜가도 택시비 괜찮은 곳이고 근처에 마사지도 많았고, 가장 중요한 위치가 정말 좋았다. 수영장 또한 사람이 많지 않아서 너무 좋았다. 웰컴드링크 주시는데 14층 바에서 꼭 한잔 먹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여유 느끼면서 수영장 바라보는데 그것마저 힐링이었다.

    -숙소 2개 예약해서 커넥팅룸 해서 아주 편하게 잘 지냈다. 침대, 침구 너무 편하고 실제로 가보니 수영장이 꽤 넓었다. 여유로운 도심속 호캉스를 누릴 수 있었다. 웰컴드링크도 1인당 1개씩해서 잘 사용했다. 조식과 풀사이드바 음식은 파자랑 음료 빼고는 돈 아까웠다.

    -가자마자 환영해주고 집에 갈때도 세심하게 택시 잡아주는데 이런 친절을 처음 경험했다. 여기저기 관광할 거 아니면 도심보다 변두리도 좋을 것 같다. 5월은 너무 더워서 돌아다니기 힘들었다. 기대를 정말 많이 하고 간 호텔인데 음식 빼고 만점이다.

    -거의 10년 전에 처음 방문했을때 이미지가 좋아서 이번에도 다시 묵었는데 훌륭한 선택이었다. 깔끔한 시설, 좋은 가격대, 편리한 위치 (MRT 바로 연결되어 있음), 그리고 무엇보다 초호화 호텔에도 밀리지않는 직원들의 서비스까지 완벽하다. 수영장, GYM, 룸클리닝 등 전 분야의 모든 직원들이 상냥했고 말하지 않아도 바로 응대를 해줬다.

    -이그제큐티브 디럭스로 2박했다. 전철 이용이 편리한데, 건물에서 전철역이 구름다리로 연결되어 있다. 짧은 시간동안 방콕의 주요 관광지를 다 편하게 다녔다. 조식은 2박이라 라운지에서 한번, 일반 조식당에서 한번 먹었는데 종류나 가짓수는 차이가 났지만 둘 다 맛은 좋았다.

    -라운지 이용시 직원들이 굉장히 친절하다. 음식도 맛있고 저녁에 야경을 보며 와인 한잔 할때 분위기도 좋고 행복한 시간이었다. 수영장은 생각보다 작은데, 해피타임에 가니 사람도 많아서 좀 그랬다.

    -친척 추천으로 가족 여행으로 갔는데 너무나 만족스러웠다. 3박 4일동안 기분 좋게 잘 지냈다. 위치도 전철역과 가까워서 좋았고 조식도 맛있고 근처 맛집도 있어서 더 좋았다. 여행다니는 내내 가야할 곳들과 근처였어서 위치가 너무 좋아 다음에도 묵고 싶다.

    -사실 이스틴 그랜드 호텔 사톤보다 좀 더 가격이 저렴한 숙소가 있겠지만, 실제로 여기서 4박을 한 사람으로 다음에 방콕에 온다면 다시 여기로 정할 것 같다. 수라싹역이랑 붙어있어서 접근성이 좋고, 14층에 위치한 인피니티풀은 전망이 죽여주고 근처에 블루엘리펀트, 탄잉, 반쏨땀, 짜런생실롬 등 맛집들이 즐비하다.

     

    *주변명소

    아시아티크 2.51km

    MBK Center 3.08km

    *체크인 시작시간 14: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2:00

     

    *조식요금 (객실요금에 불포함 시) 700 THB

    숙소 시설 및 서비스

    피트니스 센터, 실외수영장, 레스토랑, 풀사이드바

     

     

    이스틴 그랜드 호텔 사톤 룸타입

    1. 슈페리어룸 (킹베드 1개 또는 싱글베드 2개) 약 15만원

    : 최대 성인3명, 전망: 시티뷰

     

     

    2. 슈페리어 스카이 (킹베드 1개 또는 싱글베드 2개) 약 15만원

    : 최대 성인3명, 전망: 시티뷰

     

     

    3. 이그제큐티브 슈페리어 (킹베드 1개 또는 싱글베드 2개) 약 21만원

    : 최대 성인3명, 전망: 시티뷰

     

    *태국 방콕 이스틴 그랜드 호텔 사톤 카오산로드 맛집 MRT역 근처

    *출처: 아고다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