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발리 숙소 추천 :: 메루사카 MERUSAKA 누사두아 투숙객 후기
    별의별 정보/별의별 생활정보 2024. 2. 21. 08:40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발리 누사두아에 위치한 MERUSAKA 누사두아를 소개해드릴게요.

    반응형

     

    MERUSAKA 누사두아

    아고다앱 기준, 평점 8.9점 (이용후기 9,647건)

     

    *리뷰소개

    - 리조트는 아주 넓고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다. 직원들이 모두 친절해서 묵는동안 불편함이 없었다. 친환경 컨셉에 쾌적한 수영장, 비치 모두 만족스러웠다. 조금 걸어나가면 작은 시내도 있어서 마사지, 저렴한 식사도 가능했다. 자전거 렌탈은 무료였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다.

     

     

    - 진짜 웅장하고, 관리도 잘 되어있고, 숙면도 잘되고 벌레도 없었다. 음식도 소소하게 괜찮고, 웰컴드링크도 운치있었다. 금연룸이라 그런지 공기도 좋았고, 지금 우붓 2박, 꾸따 3박, 다시 우붓 3박 더 하려고 하는데 여기서 묵은 2일이 너무 좋았다. 수영장도 잘 되어 있었고, 스페셜해서 단점이 없었다.

     

     

    - 외관은 크게 좋아보이진 않지만, 직원들이 엄청 친절하다. 조식 먹으러 식당에 가니 내 이름과 자녀 이름까지 알아봐줬다. 방 컨디션은 완벽하게 좋으며, 풀빌라와 같은 구조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저렴하다. 다음에도 발리에 온다면 또 이용하고 싶다. 당연히 수영장 있는 방으로 이용할 예정이다. 다만 체크인시 디파짓이 필요없다고 하여 디파짓을 안 걸었더니, 리조트내에 있는 식당 이용시 룸차지가 안된다고 해서 불편했다.

     

     

    - 누사 두아의 수영장도 많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신다. 문제가 있을 경우 리셉션에 전화하면 회신이 늦은 편인데 그래도 잃어버린 물건도 찾아주고 부기도 계속 태워주신 분들 덕분에 잘 지냈다. 아이들과 커플들이 가기 좋다.

     

     

    - 가격대비 너무 좋은 숙소였다. 코로나 때문에 평소가격보다 조금 더 저렴하게 예약해서 더 좋았다. 정말 휴가를 즐기기에 더할나위 없었다. 덕분에 누사두아에 대한 이미지도 좋아져서 발리에 다시 돌아오면 또 묵고 싶은 호텔이다.

     

     

    - 조식도 맛있었고, 수영장도 3개정도 있어서 좋았다. 바다랑 바로 붙어있어서 편리했다. 가니까 아이스티 교환권도 주셨는데 그것도 맛있었다. 숙소가 깨끗하게 잘 관리되어 있어서, 수영장도 이용하기 좋으며 소규모지만 키즈프로그램도 이용할 수 있다.

     

     

    - 이나야 푸트리 풀빌라의 최고 장점은 개인 프라이빗 풀빌라와 메인 풀빌라가 함께 연결되어 있다는 장점이 좋은 것 같다. 그리고 무엇보다 누사두아 관광리조트 단지 내 위치해 있어서 안전하고 깔끔하다. 발리 컬렉션까지 무료로 운행하는 셔틀이 있어서 너무 편하고 좋았다.

     

     

    - 아내와 아들 (고3) 과 발리 여행의 마지막날의 숙소였다. 가성비가 참 좋았다. 바다색깔은 연한 코발트색으로 예쁘고, 길이가 긴 모래사장 또한 좋았다. 단점은 해초가 둥둥 떠다녀서 물놀이, 수영에는 적합하지 않은 것 같다. 호텔 내 수영장과 비치, 체어설비도 괜찮았다.

     

     

    *주변명소

    누사 두아 비치 1.58km

    사누르 비치 10.7km

     

     

    *체크인 시작시간 15: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2:00

     

     

     

    메루사카 MERUSAKA 누사두아 룸타입

    1. 디럭스 더블 / 트윈 (킹베드 1개) 약 10만원

    : 최대 성인2명, 아동 1명 (0~5세) 무료 투숙, 전망: 가든뷰

     

     

    2. 디럭스 풀 액세스 룸 (싱글베드 2개 또는 킹베드 1개) 약 15만원

    : 최대 성인3명, 아동 1명 (0~5세) 무료 투숙, 전망: 풀뷰

     

     

    3. 스위트 오션뷰 (더블베드 1개) 약 45만원

    : 최대 성인2명, 아동 1명 (0~5세) 무료 투숙, 전망: 오션뷰

     

    *발리 숙소 추천 :: 메루사카 MERUSAKA 누사두아 투숙객 후기

    *출처: 아고다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