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의 반려공룡 테스트 케찰코아틀루스 특징 쥬라기월드 예매권 이벤트
    별의별 정보/별의별 생활정보 2022. 5. 17. 14:16
    300x250

    이번에 푸망(poomang)에서 나의 반려 공룡 테스트를 출시했어요.

    테스트 결과를 공유하면 영화 '쥬라기월드: 도미니언' 예매권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나의 반려공룡 테스트

    내가 키우게 될 반려 공룡은 어떤 성격을 가지고 있을까요?

    구글"나의 반려공룡 테스트"를 검색하고 "시작하기"를 눌러서 시작합니다.

    출처: 푸망

     

    Q1. 공룡과 인간이 함께 사는 세상이라고?

    A1. 엥? 내 두 눈으로 봐야 믿을 것 같은데?
    A2. 영화에서만 보던 공룡이?! 신기하잖아! 

     

    공룡이 나타났다고 하면, 내 두눈으로 직접 봐야 믿지 않을까요. 저는 첫번째 답변을 골랐습니다!

    출처: 푸망

     

    Q2. 울리는 재난 문자 [속보] 전국 곳곳에 길 잃은 공룡들 출현, 주의 요망!

    A1. 진짜 공룡이라고? 좀 무섭긴 한데 궁금해!
    A2. 이게 무슨 일? 공룡들이 왜 나타난 거지?

     

    공룡들이 진짜 나타났다고 재난문자까지 오는거면, 실제상황이다!

    무섭긴한데 궁금한게 인간의 본성이죠. 원래 공포영화는 못보는데 실눈뜨고 보는거랑 똑같은거 아닐까요?

    출처: 푸망

     

    Q3. 그때 내 앞에 갑자기 나타난 공룡 한 마리!

    A1. 대박! 공룡이 진짜 내 눈앞에 나타나다니!
    A2. 진짜 공룡이야? 근데 공룡이 왜 여기에 혼자 있지?

     

    내 앞에 갑자기 나타난 공룡이 있으면, 신기해서 쳐다보다가 친구한테 보여주려고 폰카로 사진부터 찍을 거예요.

     

    출처: 푸망

     

    Q4. 다행히 나를 해칠 생각은 없어 보인다. 거기다 공룡이 너무 귀엽잖아..?!

    A1. 영화에서 본대로 손을 앞으로 내밀며 다가간다.
    A2. 줄 만한 간식을 찾아보는데.. 그게 나는 아니겠지..?

     

    동물은 뭐든 좋아하기 때문에 손부터 먼저 나가는 습관이 있다. 이렇게 귀엽게 생겼는데 안 만져볼 수가.. 있나요?

    출처: 푸망

     

    Q5. 공룡은 마치 자신을 따라오라는 것처럼 행동한다.

    A1. 뭐지..? 혹시 도움이 필요한건가?!
    A2. 저기로 가면 깊은 숲속인데.. 어딜 가는 거지?

     

    호기심에 공룡을 따라가지만, 지금 위험해질 상황이란건 인지하고 있어요. 저라면 내 위치가 어디라고 가족과 친구들한테 알릴거예요.

    출처: 푸망

     

    나머지 7문항까지 다 선택하고 나면, 결과가 나옵니다!

    저의 반려공룡은 "케찰코아틀루스" 입니다. 

     

    어딜 돌아다니기 좋아하는 저와 모습이 똑 닮았네요. 여행 캐리어까지 끌고가는 모습을 보니!

     

    출처: 푸망

     

    ★★ 케찰코아틀루스 특징 ★★
    - 자유분방, 살짝 무서움, 호기심 많음
    - '케찰코'의 자유로움은 나를 닮아서 가끔 너무 자유분방해서 힘들다. 그래서 익룡으로 태어난건가?
    - 나도 감정이 얼굴에 다 드러나는 편인데, '케찰코'도 눈빛으로 욕 진짜 잘한다.
    - 그래도 호기심이 많은 편이라 빠르게 금방 친해질 수 있었다. 우리 둘 다 단순한 성격이라서 더 빨리 친해진건가?
    - 드디어 '케찰코'를 훈련하는데 성공했다. 이제부터 같이 하늘을 날아다니면서 여행하기가 가능하다! 우리 여기저기 많이 다니면서 좋은 추억 쌓자!

    - 나의 공룡(케찰코)과 친해질 공룡은? 기가노토사우르스
    - 나의 공룡(케찰코)과 멀어질 공룡은? 티라노사우르스

     

    출처: 푸망
    출처: 푸망

    ★★ 나의 반려공룡 X 쥬라기월드: 도미니언 이벤트 ★★
    테스트 결과를 개인 SNS에 공유하고, 해시태그도 넣은 다음에 인증하면 이벤트 참여 끝!

     

    출처: 푸망

     

    6월 1일 개봉예정인 영화 <쥬라기월드: 도미니언>입니다. 쥬라기공원부터 왕팬이라서 잔뜩 기대중입니다!

    출처: 네이버 영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