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얏트 리젠시 키나발루 | 코타키나발루 호텔추천 | 선셋맛집 제셀톤포인트
    별의별 정보/별의별 생활정보 2023. 11. 1. 08:39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심 업무 지구(CBD) 에 위치한 하얏트 리젠시 키나발루를 소개해드릴게요.

    하얏트 리젠시 키나발루는 위치가 좋아서, 제셀톤 선착장, 쇼핑몰 등을 모두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얏트 리젠시 키나발루

    아고다앱 기준, 평점 8.7점 (이용후기 6,541건)

    *리뷰소개

    -코타키나발루 처음 와봤는데 직원분들도 다들 너무 친절하고, 위생상태도 좋아서 엄청 좋았다. 무엇보다 감동이었던건 체크아웃하고 비행기 타기전까지 호텔 로비에 짐을 맡기고 돌아다닐 수 있다는 점이었다.

    -코타키나발루 시내에 위치한 호텔로서 편의시설과 시장이 인접해서 편리했다. 체크인 당일에 가서 방 1개를 추가로 요구했는데, 직원이 가장 저렴한 방으로 제공해주었다. 호텔내에 있는 피트니스 센터도 깔끔하고, 운동하는데 뷰도 좋았다.

    -도심에 있어서 어디든 가기 쉽다. 방이 진짜 넓고, 바다뷰가 너무 좋았다. 바다뷰있는 호텔이 몇 없는데, 일층에 수영장도 있다. 특히 조식이 진짜 맛있었고, 직원들도 정말 친절하다.

    -여행다니기에 최적의 위치에 있다고 생각한다. 선착장과 가깜고, 쇼핑몰도 가까워서 어디로든 이동이 매우 편리하다. 특히 바닷가쪽 해산물 포장마차 이용을 많이한다. 미고랭이 아주 맛있었다. 

    -하얏트 리젠시는 생각보다 저렴했고, 제 예산범위 안이라 예약했는데 만족스러웠다. 데이투어를 마치고 돌아왔는데, 전면창으로 보이는 바다가 마치 내 앞에 있는것처럼 느껴져서 피곤이 사라지는 것 같았다. 어차피 몰이나 관광지, 데이투어 등은 그랩이용 아니면 픽업이 오기 때문에 코타키나발루에서는 위치가 크게 중요하지 않다.

    -거의 대부분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다. 유잇청 이펑락사가 근방에 있다. 제셀톤 선착장도 도보로 이동가능해서, 투어나 다이빙할때 걸어다녔다. 편안하게 잘 쉬다 왔다.

    -위치는 더할 나위없이 좋고, 품격이 느껴지는 룸상태와 화려한 로비, 직원들의 서비스가 좋았다. 개인적으로 여러 나라를 경험하고 귀국하기 마지막 여행지로 호캉스를 하고자 선택하였는데 너무나 좋았다.

    -숙소 바로 옆 위즈마데카에서 필요한만큼 바로바로 환전하기에도 몹시 편리했고, 웬만한 맛집도 근처에 위치해 있어 찾아가기 용이했다. 또한, 로비로 차가 일렬로 들어오는 방식이라 투어 차량이나 그랩등 이용하기에도 아주 편했고, 룸컨디션도 좋았다. 체크아웃 날에는 짐보관도 친절하게 도와주었다.

    *주변명소

    가야 스트릿 선데이 마켓 260m

    코타키나발루 야시장 630m

     

    *체크인 시작시간 15: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2:00

    *조식요금 (객실요금에 불포함 시) : 79 MYR

     
    숙소 시설 및 서비스

    피트니스 센터, 실외수영장, 레스토랑, 조식뷔페

     

    하얏트 리젠시 키나발루 룸타입

    1. 2 트윈 베드 (싱글베드 2개) 약 10만원

    : 최대 성인3명

     

     

    2. 수페리어 킹룸 (킹베드 1개) 약 14만원

    : 최대 성인3명, 전망: 씨뷰

     

     

    3. 리젠시 스위트룸 (킹베드 1개) 약 22만원

    : 최대 성인3명, 전망: 시티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